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지역 ‘투아키’ 업데이트 실시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9 00:05:45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지역 ‘투아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투아키’는 A3: 스틸얼라이브의 10번째 지역으로 날카로운 암석 지대와 설산이 어우러진 풍경을 선보인다. 신규 장비던전 ‘방치된 지하묘지 B1’과 ‘방치된 지하묘지 B2’가 추가돼 신규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 넷마블 제공


19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신규 분쟁 던전 '변화의 숲' 에서는 다른 이용자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0레벨 장비 또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최대 레벨과 사도레벨이 각각 200과 90까지 확장됐다. 장비 최대 레벨 역시 200까지 늘어나며 보다 강력하게 성장할 수 있게 됐다. 장비 강화는 최대 55레벨까지 가능해졌으며 55레벨 달성 시에는 세 번째 무지개 소켓이 오픈된다. 신화 소울링커의 최대레벨 역시 기존 60에서 80으로 증가했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눈에 띈다. 신규 레이드 ‘침묵의 늪’이 추가됐으며 균열의 신전과 실렌드 광산에서는 종말II 난이도가 추가됐다. '고대 등급 강화석' 과 '고급 강화 축복 주문서', '고대 장신구 조각' 등 신규 등급의 아이템을 비롯해 장비에 추가 레전드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보스 옵션’ 또한 새롭게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접속만 해도 블루다이아와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타트 선물 상자>와 성장 레벨에 따른 선물상자를 지급하며 매일 미션 달성을 통해 블루 다이아, 골드를 비롯해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슈퍼 점프! 부스트 미션!>이 별도 공지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내달 14일까지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사용시 캐릭터와 사도 경험치 획득량 50% 증가 효과를 주는 ‘축복의 모래’와 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늘의 활동을 통해 지급 되는 고대 장신구 조각 획득 수량을 상승시켜주는 이벤트 또한 별도 공지 시까지 진행한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