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300일 대축제 이벤트 2탄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13 12:36:26
  • -
  • +
  • 인쇄
오는 27일까지 출시 300일 기념 두번째 대규모 이벤트 실시
몬스터 처치와 출석을 통해 ‘영웅의 기운’ 획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출시 300일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300일 대축제 이벤트 2탄’에서는 모든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영웅의 기운’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용자들은 영웅의 기운을 통해 7성 영웅 확정 소울스타, 7/8성 전설 소울링커 변환권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7일동안 출석만 해도 매일 ‘영웅의 기운’ 5개와 ‘중급 이성의 불꽃’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기운이 서린 7일 출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더불어 슈 시스템에 일부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설 등급 슈 초월 시스템에 4단계가 추가되면서 최대 70레벨까지 확장할 수 있게 됐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