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한여름 무더위 날리는 극강 공포 체험 '후덜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9 08:34: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여름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공포 체험 특집을 공개해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프아이. [사진=공식 유튜브 채널]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츠 ‘i-do, eye-do!’의 4번째 에피소드 ‘정신병원으로의 수상한 SOS’를 공개했다. ‘i-do, eye-do!’는 팬들에게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소통 창구를 넓히고자 미니 2집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 발매에 앞서 6월 17일 론칭한 자체 콘텐츠다.

 

이날 공개된 에피소드에서 ifeye(이프아이)는 정신병원으로 꾸며진 세트장에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실제 공포 체험에 나서며 긴장감 넘치는 스릴을 선사했다. 이번 회차에서 도전에 나선 라희, 원화연, 사샤, 미유가 공포에 떨며 보인 리얼한 반응이 많은 팬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 실제 현장을 방불케 한 세트장 모습에 많은 팬들은 “공포 콘텐츠들이 많은데 그간 본 것 중 퀄리티가 톱급이다”, “멤버들이 안쓰러우면서도 웃기다”, “고퀄리티 납량특집 감사하다” 등 뜨거운 반응으로 호응했다. 

 

다음 콘텐츠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ifeye(이프아이)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i-do, eye-do!’는 앞으로도 팬들에게 계속해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오는 16일 두 번째 앨범인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을 발매하고 가요계 컴백한다. 데뷔 앨범 ‘ERLU BLUE(엘루 블루)’가 첫 일렁임을 마주한 소녀들의 설렘을 담았다면, 이번 미니 2집은 그 일렁이는 물결 한가운데 놓인 소녀들의 본격적인 성장 서사를 녹여냈다. 데뷔 때보다 한층 성숙한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YD코리아, 중부권 거점 'BYD Auto 천안 전시장' 6일 개점 예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충청지역 고객의 전기차 수요 증가에 본격 대응하기 위해 BYD Auto 천안 전시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6일 오픈 예정인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BYD Auto 천안 전시장은 1,421㎡(약 430평)의 독립 부지에 연면적 542㎡(약 164평), 3층으로 이루어진 단독 쇼룸으로 충청권 수입차 브랜드

2

CJ대한통운, 첨단 풀필먼트센터 찾은 CP 엑스트라… 전방위 물류협력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난달 26일 CJ대한통운과 물류 파트너십을 맺은 태국 최대 유통사 CP 엑스트라(AXTRA)가 한국의 첨단 물류센터를 찾았다. CJ대한통운의 혁신 물류기술과 운영역량을 직접 확인함과 동시에 CP엑스트라의 물류경쟁력 제고 방안을 논의하는 등 양사의 물류 협력 행보가 빨라지는 모양새다. CJ대한통운은 지난 4일 인천 GDC를 찾은 CP

3

하이트진로, 테라 X 페스티버 크리스마스 굿즈 13종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연말 시즌을 맞아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IP 플랫폼 ‘페스티버(FESTIVER)’와 협업한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굿즈 1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가 선호하는 휴대폰 꾸미기 열풍과 테라의 시즌 한정 에디션 인기를 결합해, 브랜드 경험을 한층 다채롭게 확장하고자 기획했다. ‘페스티버x테라 크리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