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사전 다운로드 시작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9 00:31:34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트릭스터M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5월 20일 0시부터 가능하다.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드릴월드’에 ‘파고파도 컴퍼니 5화. 직업 선택 가이드편’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영상에서 트릭스터M의 8가지 직업(고고학자, 엔지니어, 자산가, 주술사 등)의 무기 타입, 스킬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트릭스터M은 19일 ‘그랜드 오픈 전야제’ 이벤트를 연다. 오전 11시 ‘미리드릴어워드’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작 후 달성한 각 기록(미니게임 최고 누적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컴퍼니 커뮤니티’에 가장 많은 게시글을 쓴 컴퍼니 등)에 따라 다양한 선물(블루투스 스피커, 키보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트릭스터M 커뮤니티에 올라온 기습 퀴즈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가 게임 아이템(상급 패션/펫 소환권, 드릴 럭키 박스 등)을 받을 수 있는 ‘게릴라 깜짝 퀴즈’ 이벤트도 하루 동안 운영한다.

엔씨는 지난 17일 트릭스터M 사전 예약을 마감했다. 참여자는 트릭스터M 출시 후 다양한 아이템(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