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광고 모델에 음악계 거장 '히사이시 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02 00:46: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개발 중인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광고모델로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를 발탁했다.

히사이시 조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벼랑 위의 포뇨' 등 지브리 애니메이션 음악을 대다수 제작한 세계적인 음악감독이다.
 

▲ 넷마블 제공

 


심병희 넷마블 마케팅실장은 "지브리 감성과 철학이 들어간 <제2의 나라>에 히사이시 조가 광고모델로 잘 부합해 발탁했다"며 "실제 게임에 히사이시 조의 음원이 활용돼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후 넷마블은 히사이시 조 지휘에 맞춰 <제2의 나라> 테마곡을 연주하는 도쿄 필하모니 교향악단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상반기 출시하는 '제2의 나라'는 지난 2016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변화를 이끈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의 작품으로,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모바일 게임으로 펼쳐진다. 

 

▲ 음악계 거장 히사이시 조 [사진=넷마블 제공]


특히,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렌더링의 3D 그래픽과 수준 높은 컷신을 앞세워 원작의 감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오는 14일 '제2의 나라' 사전등록과 함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당일 오전 11시에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는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넷마블, 제2의나라 페이스북)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라젬, 환절기 건강 솔루션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은 온열 기술을 필두로 척추부터 혈액 순환, 근육 이완 등 환절기 시즌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으로 ‘마스터 V 컬렉션’, ‘파우제 M 컬렉션’, ‘셀트론 순환 체어’를 제안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마스터 V 컬렉션’은 세라젬의 대표 척추 관리 의료기기로, 체온을 부드럽게 끌어올리는 온열 기능과 근육 뭉침을 풀어주는

2

핀란드 오로라 투어부터 삿포로, 발리까지… 롯데免, 연말 내국인 잡기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이 연말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시즌 행사 ‘Luxury Winter Holiday’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 인기 여행지는 대표적으로 핀란드 로바니에미, 일본 삿포로, 따뜻한 동남아 국가인 인도네시아 발리 등이 있다. 핀란드 북부에 위치한 로바니에미는 오로라 관측과 산타

3

다날에프엔비, 달콤.N 건강 콘셉트 리뉴얼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은 계열사 다날에프엔비가 자사 커피 브랜드 달콤.N 리뉴얼과 함께 헬시플레저 신 메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론칭한 달콤.N은 고품질 원두와 원재료를 사용하면서 합리적인 가격 체계를 갖춘 커피 프랜차이즈이며, 천호대로점을 시작으로 빠르게 매장이 확대되고 있다.다날에프엔비는 ‘간단하지만 맛있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