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가수 이무진과 뮤직비디오 제작 협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1 00:51:28
  • -
  • +
  • 인쇄

롯데건설이 가수 이무진과 협업해 만든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를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 공개했다 밝혔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7월부터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 롯데건설 제공

회사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상도역 롯데캐슬 파크엘'과 이무진의 담담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콘텐츠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했다.

이무진은 지난해 발표한 싱글 '신호등'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싱어송라이터다.

이번에 공개한 '아파트 2022'는 1982년 발표된 윤수일의 노래 '아파트’를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이다.

연출은 멜로망스 '인사', 소란 '연애 같은 걸 하니까' 등 뮤직비디오와 CF를 제작한 감독 하비가 맡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파트라는 물리적 공간을 넘어 그 안에서의 삶과 사람들의 이야기, 다양한 감정들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