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가수 이무진과 뮤직비디오 제작 협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1 00:51:28
  • -
  • +
  • 인쇄

롯데건설이 가수 이무진과 협업해 만든 뮤직비디오 '아파트 2022'를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에 공개했다 밝혔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7월부터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 롯데건설 제공

회사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상도역 롯데캐슬 파크엘'과 이무진의 담담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콘텐츠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했다.

이무진은 지난해 발표한 싱글 '신호등'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싱어송라이터다.

이번에 공개한 '아파트 2022'는 1982년 발표된 윤수일의 노래 '아파트’를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이다.

연출은 멜로망스 '인사', 소란 '연애 같은 걸 하니까' 등 뮤직비디오와 CF를 제작한 감독 하비가 맡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파트라는 물리적 공간을 넘어 그 안에서의 삶과 사람들의 이야기, 다양한 감정들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