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영상 미디어 센터 구축...라이브 커머스도 가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20 01:12:18
  • -
  • +
  • 인쇄

유한양행은 코로나19 확산 사태를 계기로 중요해진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유한 미디어 센터'를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60평 규모인 미디어 센터는 웨비나, 온라인 학회, 간담회, 사내 교육,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과 함께 여러 인원이 참여하는 라이브 커머스도 가능한 소규모 방송국 수준의 스튜디오다. 

 

▲ 유한 미디어센터 [유한양행 제공]


최대 8대까지 동시 운용이 가능한 4K급 방송 촬영 전문 카메라를 설치했고, 5M 전동 크로마키 스크린을 비롯해 350인치 이상 LED 디스플레이, 55인치 방송 프롬프터, 98인치 UHD 전자칠판 등의 설비를 갖췄다.

유한양행은 향후 이곳을 외부 기관에도 빌려줘 온라인 학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비대면 마케팅은 물론 내외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학술 정보의 디지털 채널 확산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며 "유한 미디어센터 구축을 통해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과 학술정보 공유 활성화의 장을 제공해 의약한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협업...특별 메뉴 마련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손잡고 배달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로 타운’은 스프링컴즈가 개발한 경영형 퍼즐 게임으로, 유저가 주인공이 돼 마을을 꾸미고 상권을 키워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퍼즐에 가게 운영, 건물 업그레이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귀

2

롯데마트,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과일의 비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선지능’으로 무장한 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과일 장보기를 구현한다. 올해 5월 발표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식품소비행태조사에 따르면 과일 구매 시 소비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은 ‘신선도(32.3%)’로, ‘가격(16.1%)’보다 약 2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균일한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마트는 ‘실패

3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