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영상 미디어 센터 구축...라이브 커머스도 가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20 01:12:18
  • -
  • +
  • 인쇄

유한양행은 코로나19 확산 사태를 계기로 중요해진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유한 미디어 센터'를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60평 규모인 미디어 센터는 웨비나, 온라인 학회, 간담회, 사내 교육,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과 함께 여러 인원이 참여하는 라이브 커머스도 가능한 소규모 방송국 수준의 스튜디오다. 

 

▲ 유한 미디어센터 [유한양행 제공]


최대 8대까지 동시 운용이 가능한 4K급 방송 촬영 전문 카메라를 설치했고, 5M 전동 크로마키 스크린을 비롯해 350인치 이상 LED 디스플레이, 55인치 방송 프롬프터, 98인치 UHD 전자칠판 등의 설비를 갖췄다.

유한양행은 향후 이곳을 외부 기관에도 빌려줘 온라인 학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비대면 마케팅은 물론 내외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학술 정보의 디지털 채널 확산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며 "유한 미디어센터 구축을 통해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과 학술정보 공유 활성화의 장을 제공해 의약한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