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휴가철 '호캉스' 수요 겨냥 5성급 호텔 선착순 초특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7-01 07:02:58
  • -
  • +
  • 인쇄
7일까지 릴레이 행사···최대 78%까지 할인 가격 판매

깊은 침체에 빠졌던 여행·숙박업계가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 백신 접종이 확대되는 한편, 본격적인 휴가시즌이 다가오면서 이른바 보복 여행 수요를 잡기 위해 분주한 모습이다.

SSG닷컴도 호텔·리조트 등 국내 여행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
 

▲사진 = SSG닷컴 제공

 

SSG닷컴은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호텔·리조트 선착순 릴레이 특가’ 행사를 열고 ‘호캉스’ 관련 상품을 최대 78%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매일 아침 9시부터 선착순 50명에게만 판매되는 ‘초특가 핫딜’을 실시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 롯데 호텔 제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드래곤시티와 같은 5성급 호텔과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금호제주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등 리조트 상품이 특별 할인 대상이다.

SSG닷컴은 이 가운데 매일 다른 한 가지 상품을 최대 78%까지 낮은 가격에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한정 수량으로 국내 최저가에 도전하는 특별한 가격에 준비한 만큼, 매일 오전 9시 시작과 동시에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또한, SSG닷컴에서 취급하는 국내 숙박 전 상품을 대상으로 7% 추가 할인 쿠폰도 무제한 발급할 예정이다.

익스피디아, 야놀자, 아고다, 호텔패스에서 제공하는 전국 호텔과 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이 대상이다.

대표적으로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요트, 시그니엘 서울 상품을 준비했다. 올해 새로 문을 연 조선 팰리스 서울과 신라스테이 서부산 등도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현진 SSG닷컴 문화/서비스팀 바이어는 “올해 들어 소비심리가 조금씩 회복되면서 2분기 여행 카테고리 전체 매출은 전년보다 65%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수요가 증가할 것에 대비해 관련 상품을 확대하며 ‘여행 플랫폼’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홈앤쇼핑, 설 앞두고 중소 협력사 판매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의 자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판매 대금 조기 지급에 나선다. 이번 조치로 약 1000개 협력사는 당초 지급 예정일보다 앞서 대금을 수령하게 되며, 총 규모는 약 250억 원에 달한다. 홈앤쇼핑은 2020년 9월 제도 도입 이후 명절 기간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중소기업의 현금 유동성 확보를 지원

2

KB손해보험, 유기동물 구조·이송 위한 이동의료 차량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손해보험은 이동의료 차량 기증을 통해 유기동물의 구조와 이송을 지원하며 동물 복지 증진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지난 9일,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에 위치한 서울시립동물복지지원센터 동대문에서 이동의료 차량 기증식을 열고, 유기동물 구조 및 이동을 위한 차량을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KB손해보험의 ‘KB 금쪽같은

3

남양유업, 2025년 사회공헌 성과…9억2천만 원·84만개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은 2025년 한 해 동안 총 9억2000만 원 규모, 84만여 개 제품을 후원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취약계층 맞춤 지원과 참여형 캠페인, 친환경 경영을 축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남양유업은 ‘전 세대를 위한 건강한 동행’을 슬로건으로, 영유아, 가족돌봄청년, 취약노인까지 생애주기별 맞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