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고베에서 만난 '독박투어' 첫 게스트 '마츠다 부장'과 무슨 사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6 09:42: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독박즈’가 108만 유튜버 마츠다 부장과 ‘고베’에서 깜짝 접선한다.

 

▲ 18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일본 미식 유튜버 마츠다 부장이 출연해 '독박즈'와 고베 맛집 투어를 즐긴다. [사진=채널S]

 

18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9회에서는 일본 다카마쓰에서 고베로 이동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찐 일본 AZ’이자 108만 유튜버인 마츠다 부장과 만나 ‘고베규 코스 요리’ 먹방을 선보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4시간 반에 걸쳐 크루즈를 타고 밤이 아름다운 도시 ‘고베’에 도착한다. 깔끔하게 정장을 맞춰 입은 이들은 김준호의 지인인 마츠다 부장을 만나기 위해 약속 장소로 향한다. ‘독박투어’ 사상 첫 게스트인 마츠다 부장에 대해 홍인규는 “나이가 몇 살이시냐?”며 궁금해 하고, 김대희는 “나보다 두 살 많으시던데, 여기서 제일 큰 형님이다”라고 귀띔한다.

 

드디어 ‘독박즈’는 마츠다와 만나 첫 인사를 나누고, 마츠다 부장은 “특별히 이 곳으로 모신 이유가 있다. 고베 하면 딱 떠오르는 ‘고베규’를 먹어보자”고 강력 추천한다. 이후 한 맛집에 들어서는데, 마츠다 부장은 자리에 앉자마자 “준호 오랜만이네~”라며 김준호를 살갑게 챙긴다. 김준호는 두 사람의 인연을 묻는 ‘독박즈’의 질문에 “오사카에서 사업하는 동생이 소개시켜준 형님”이라고 밝히고, 김대희는 “우리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도 (마츠다 형님을) ‘밥묵자’ 코너에 모신 적이 있다”고 덧붙인다. 그러자 김준호는 “꼰대희 형님은 어때요?”라며 마츠다 부장에게 기습 질문을 던진다. 마츠다 부장은 즉각 “진짜 꼰대야”라고 답해 현장을 폭소로 물들인다.

 

잠시 후, 맥주를 원샷한 ‘독박즈’는 고베규 코스 요리가 차례로 등장하자, 단체로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이후 음식을 맛보는데, “너무 부드러워요”라며 황홀경에 빠진다. 마츠다 부장은 “일본에서는 ‘A5 등급’ 소고기가 최고 등급을 지칭한다”라며 A5 소고기에 하이볼 조합을 권유해 ‘독박즈’를 환호케 한다.

 

일본 ‘다카마쓰 우동 투어’에 이어 일본 직장인들의 퇴근 후 ‘한 잔 문화’를 직접 체험해보는 ‘독박즈’의 고베 여행기는 18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