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아이술크림’ 열풍 타고 조야 매실주·샤베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07:27:5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편의점 GS25가 여름철 음용 트렌드로 떠오른 ‘아이술크림(아이스크림+주류)’ 시장 공략에 나섰다. GS리테일은 글로벌 매실주 브랜드 조야(CHOYA)와 협업해 매실주(‘조야 골든우메후르츠 50ml’)와 매실 샤베트(‘조야 아이스매실&사과샤베트’)를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위스키와 아이스크림, 소주와 메로나 등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믹솔로지 음용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다. 특히 SNS를 중심으로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조야 매실주+얼음컵’ 조합에서 착안해, 얼음 대신 매실 샤베트를 도입한 형태다.
 

▲ GS25, ‘아이술크림’ 열풍 타고 조야 매실주·샤베트 출시

‘조야 골든우메후르츠’는 매실, 당류, 주정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매실주로, 1년 이상 숙성된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투명한 병 안에 생매실 원물이 담긴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가격은 3,400원이다.

함께 선보인 ‘조야 아이스매실&사과샤베트’는 조야 매실 원액에 상큼한 사과 시럽을 더한 샤베트 형태의 제품이다. 풀오픈탭 캔 형태로 휴대성과 음용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GS25 단독 상품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300원이다.

GS25는 두 제품을 함께 구매 시 800원 할인 행사를 8월 말까지 진행하며, 여름철 믹솔로지 수요층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추천 음용법은 매실 샤베트 캔에 매실주를 부어 스무디처럼 섞어 먹는 방식으로,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윤지호 GS리테일 주류팀 MD는 “주류와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소비자 맞춤형 상품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상품을 통해 여름철 차별화된 주류 소비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자사몰 ‘신상위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21일까지 ‘남양몰’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테이크핏 몬스터’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산균 1조 CFU를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위 건강 발효유 ‘위쎈 오리지널’ 야채 발효 주스

2

코레일, 차량분야 협력사와 ‘청렴소통 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11일 대전사옥에서 철도 차량분야 협력사와 ‘차량 부품의 규격심사·납품과정에서의 청렴소통’을 주제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현대로템, 우진산전 등 차량 제작사와 부품 납품사 등 31개 업체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코레일은 철도차량 및 부품 구매 시 규격심사부터 검사, 납품까지의 업무

3

하림,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무 환경을 개선하는 데 앞장선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하림은 적극적인 고용 확대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24년도 총 고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