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2', 새로운 게임과 캐릭터로 돌아온다...세트장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08:17: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세트장 일부를 공개했다.

 

▲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세트장 일부가 7일 공개됐다. [사진=넷플릭스]

 

7일 충청도 모처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2 세트장이 국내·외 취재진에게 공개됐다. 이날 현장에는 작품의 연출과 각본을 맡은 황동혁 감독과 제작사 퍼스트맨스튜디오의 김지연 대표, 채경선 미술감독이 함께했다.

 

'오징어 게임'은 2021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후 4주 동안 16억 5천만 시간의 시청 시간을 기록한 인기 드라마다. 여전히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많이 본 시리즈로 남아있다.

 

또한 프라임타임 에미상 후보에 오른 최초의 비영어권 시리즈로,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상 등 주요 부문 14개 후보에 올랐으며 이정재(남우주연상)를 비롯해 6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전 세계를 열광하게 한 '오징어 게임'인 만큼 시즌2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는 상황 속 이날 취재진에게는 '오징어 게임'의 상징인 주요 세트 2곳과 새롭게 펼쳐질 시즌2의 이야기를 짐작게 하는 요소가 함께 공개됐다.

 

황동혁 감독은 "많은 분의 관심과 응원 속에 지난 7월부터 열심히 시즌2 촬영 중이다. 어깨가 무겁지만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게임,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펼쳐질 더욱 깊어진 이야기와 메시지를 기대해 주셔도 좋다"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난 7월부터 촬영을 시작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내년까지 촬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2에는 시즌1에 출연했던 배우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 등은 물론 배우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이진욱, 그룹 빅뱅 출신 최승현(탑), 이다윗, 박규영, 조유리, 원지안 등이 새롭게 합류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