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공백' 천정명 "16년 함께한 매니저에 사기 당해...은퇴까지 생각"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08:59: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천정명이 오랜 세월 믿고 지낸 전 매니저에게 사기를 당황 근황을 공개했다. 

 

 

천정명은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5년 여의 공백을 깨고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과 이상민은 청정명의 집을 방문했다. 천정명의 집은 고풍스러운 소화와 신발장 그리고 남산타워와 한강이 보이는 루프탑을 보유하고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직후 천정명은 "16년 동안 함께 일했던 매니저에게 사기를 당했다"며 오랫동안 연기를 할수 없었던 사연을 고백했다. 매니저가 천정명의 부모님에게도 사기를 쳤다고. 

 

천정명은 "오래 일한 매니저다. 16년을 함께 했다. 부모님도 막내 아들처럼 좋아했는데 내게 큰 사기를 치면서 문제가 커졌다"며 "너무 가까워서 믿었고 나뿐 아니라 부모님에게도 사기를 쳤다. 그걸 해결하다보니 지쳤고 은퇴까지 생각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어 천정명은 "어떻게 내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충격이었다. 사문서 위조를 당했다"며 "갑자기 급하게 사무실에서 연락이 왔다. 빨리 와달라고 해서 싫다고 했는데 사장님이 전화가 와서 부모님과 같이 갔는데 매니저에게 사기를 당한 피해자들이 찾아와 종이를 흔들며 '어떻게 된거냐'고 했다. 그 얼굴들이 기억난다. 영화의 한장면처럼 빚 독촉을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현장이 아직도 생생하다"고 털어놨다. 

 

천정명은 "내가 힘들어하니까 부모님도 힘들어하셨다. 주변 분들도 더 힘들어하셨다. 정신 차리고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마음을 잡고 활동을 결심했다"라며 "이후 작품 시나리오도 들어오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천정명 아버지 천대웅 씨는 연매출 20억원의 T섬유회사 대표로 알려져 있으며 천정명의 친누나들 역시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