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 박선영과 스키 데이트! 부츠 신겨주는 자상미 폭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3 10:04: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 박선영이 설렘 가득한 스키장 데이트에 나선다.

 

5일(수) 밤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49회에서는 김일우가 ‘스키 초보’인 박선영에게 스키를 가르쳐주며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김일우와 박선영이 스키장 데이트에 나선다. [사진='신랑수업']

 

이날 김일우와 박선영은 앞서 익선동 데이트 때 구입했던 ‘커플 귀마개’를 하고 스키장에서 만난다. 스키장을 데이트 장소로 택한 김일우는 “20~30대 시절, 스피드를 즐겨서 겨울이 되면 스키장에서 살다시피 했다. 그래서 스키만큼은 선영이한테 잘 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속내를 털어놓는다.

 

잠시 후, 김일우는 박선영의 스키 장비를 대신 들어주는 것은 물론 스키 부츠까지 신겨주면서 자상한 매력을 발산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교장’ 이승철은 “저건 사랑이다!”라며 박수를 친다. ‘교감’ 이다해 역시 “두 분이 서로 챙겨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며 지난번 데이트 때 박선영이 김일우의 바짓단을 접어줬던 일을 언급한다. 그러자 김일우는 “이번에는 내가 (선영이를) 챙겨주고 싶었다. 스키 만큼은 선영보다 잘 하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해 모두의 박수를 받는다.

 

스키 준비를 모두 마친 김일우는 박선영에게 무전기를 건넨다. 서로 멀리 떨어져 있어도 소통하기 위해 무전기를 준비한 것인데, 박선영은 “오빠 걱정하지 마! 오빠가 저 멀리 있어도 난 다 볼 수 있다. 내 눈엔 보인다~”라고 해 김일우를 ‘심쿵’하게 만든다. 이를 들은 ‘스튜디오 멘토군단’ 역시 “와우, 멘트 뭐야~”, “이건 플러팅?”이라며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신나게 스키를 즐긴 두 사람은 설산 정상에 있는 매점에서 간식을 사먹는다. 여기서도 김일우는 혹시나 박선영이 미끄러질까 봐 손을 잡아주고 핫도그 하나도 자연스레 나눠 먹는다. 이를 본 ‘4월의 예비신랑’ 김종민은 “뽀뽀랑 똑같다!”고 과몰입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박선영 앞에서 제대로 매력 발산에 나선 김일우의 화려한 활약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문화콘텐츠학회, 한-베 해외공동학술대회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강소영 교수가 회장으로 있는 글로벌문화콘텐츠학회가 ‘K컬처와 V컬처 콘텐츠를 통한 문화교류’를 주제로 베트남 호치민 반랑대학교와 학술공동대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한-베 해외공동학슬대회는 문화콘텐츠연구소 시네숲, 넥센월석문화재단이 참여·후원했으며, 양국 학계 전문가와 교수진, 대학원생 등 다양한 연구자

2

롯데, 파트너사 납품대금 8957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1만1155개 중소 파트너사에 8957억원 규모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고물가·고환율의 영향과 명절 전 일시적 비용 증가로 인한 파트너사들의 자금 조달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다. 롯데는 납품대금을 당초 지급일보다 평균 9일 앞당겨 지급할 계획이며, 롯데건설, 롯데백화점, 롯데마

3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꺾고 연속 1위 수성…‘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1위에 아모레퍼시픽이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