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와이어' 이찬혁 "지목했으면 연락줘야지"→정승환 "번호 없어" 폭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7 09:38: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정승환과 이찬혁이 10년 우정이 녹아든 진솔한 대화와 무대로 감동을 선사한다. 

 

▲이찬혁(왼쪽)과 정승환. [사진=Mnet]

 

오는 7월 19일(금) 방송되는 Mnet 음악 토크쇼 ‘라이브 와이어’ 5회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음악을 해온 정승환과 이찬혁이 오랜만에 재회한다.

 

이날 방송에서 정승환은 이찬혁을 지목한 이유에 대해 “오랫동안 못 봤고, 찬혁이의 퍼포먼스를 뒤늦게 이해하기 시작했다”며 “이 기회에 무대를 직접 보고 싶었다”고 말한다. 이에 이찬혁은 “예전에 (승환이가) 저를 뭐라 많이 했었다”며 “지목했다면 보통 연락을 줄 법도 한데…”라며 하자, 정승환은 “연락하려 했는데 번호가 없더라”라고 응수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MC 정재형이 “흡사 부부 상담소 같다”며 “굉장히 친했다가 약간 멀어진 거냐”고 묻자, 정승환은 “멀어졌다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안 보게 됐다”며 “혹시라도 내가 있으면 찬혁이가 본래 하려던 걸 못하게 될까봐 걱정도 있었다”며 조심스레 속내를 전한다. 

 

과연 이찬혁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고조된 가운데, 두 사람은 10대 시절 기타를 치며 함께 놀던 추억, 20대 초반의 풋풋한 시절 사진을 보며 과거를 추억한다. 이찬혁은 “군 입대 전 승환이가 저를 챙겨준 게 기억에 남는다”고 고마움을 전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든다. 

 

절친이었지만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정승환과 이찬혁은 이날 ‘라이브 와이어’를 통해 우정을 재확인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이찬혁은 지난 14일 발매한 신보 타이틀곡 ‘비비드 라라 러브’와 수록곡 ‘돌아버렸어’ 무대를 ‘라이브 와이어’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강렬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압도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정승환과 이찬혁의 뭉클한 우정, 재회, 그리고 감각적인 신곡 무대가 어우러질 ‘라이브 와이어’ 5회는 7월 19일(금)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