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 "결혼 전제로 만난 사람있어...안정적인 가정꾸리고 싶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3 08:55: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이용대가 이혼 후 결혼 전제로 만났던 사람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용대가 '미우새'에 출연해 재혼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고 있다. [사진=SBS]

 

이용대는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돌싱 7년 차 일상을 첫 공개했다.

 

이날 이용대는 훈련을 마치고 숙소에 돌아온 선수들과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용대는 "밥이 너무 맛있어서 숙소를 못 떠난다"고 말하고, 이를 들은 후배들은 은근 불편한 표정이 엿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에 후배 선수는 "이사하면 숙소 안 들어온다고 하셨는데, 아직 들어올 생각이 있으신 거냐"고 묻고, 이용대는 "진심으로 숙소 나가려고 했는데 우리 팀에 또래가 없다. 나 혼자 여기 있으면 얼마나 외롭겠어. 너네가 안 놀아주잖아. 거실에 있다가 나 들어오면 말 멈추잖아"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이용대는 "혼자 살게 되니까 너무 외롭다. 그래서 용인 내 집을 팔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을 서장훈은 "청천벽력 같은 소리다. 이용대는 선수 겸 코치니까 숙소에 같이 있으면 사감 역할이다. 후배 선수들이 이용대 선수의 눈치를 봐야 한다. 집을 구했으면 밖에 있지 싶을 거다"고 후배들의 마음에 공감했다.

 

특히 이용대는 재혼에 대해 "솔직히 헤어지고 나서 이혼한 나를 누군가 만나줄까라는 생각을 했다"며 "그래도 연애는 했었다. 너무 나이 들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재혼해서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용대는 배우 변수미와 6년 연애 후 2017년 결혼해 1년 만인 2018년 이혼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PC삼립 ”더 풍성해진 호빵으로 온기 나눠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 28일 GS더프레시 명일점에서 '삼립호빵'의 시즌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겨울철 일상 속의 다양한 순간에 호빵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나눈다는 의미의 ‘우리들의 겨울 호올릭’ 캠페인 슬로건을 내걸고, 스테디셀러 제품 4종(단팥·야채·피자·고구마)을 비롯해 총 14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2

‘스타필드 애비뉴 그랑서울’, 오픈 첫 날 미식 행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의 가치를 도심으로 확장한 새로운 브랜드 ‘스타필드 애비뉴(Starfield Avenue)’ 1호점을 28일 정식 오픈했다. 광화문과 종로를 잇는 핵심 입지에 들어선 ‘스타필드 애비뉴 그랑서울’은 ‘다이닝 데스티네이션’을 콘셉트로, 여유와 감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미식 복합 공간이다. 오픈 첫날,

3

이스타항공, 바다거북이의 천국 ‘마나도’ 단독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지난 26일, 국내 항공사 최초로 인천-마나도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고 28일 밝혔다. 마나도는 인도네시아 북술라웨시주에 위치한 숨은 휴양지로, 맑은 바다 속에서 1,300종 이상의 해양 생물과 370여 종의 살아있는 산호초 등을 맨 눈으로 감상할 수 있어 세계 3대 다이빙 성지로 불린다.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이스타항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