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전현무, 최다니엘 초대 "내가 재발견한 예능스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3 08:34: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최초로 이북음식을 영접하는 가운데, ‘먹친구’ 최다니엘이 예능 판도를 뒤엎을 ‘허당美’로 폭소탄을 터뜨린다. 

 

▲배우 최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전현무계획2']

 

14일(금) 밤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서울 근교 인기 여행지인 양평부터 춘천까지 훑는 먹트립 대장정에 나서는 가운데, ‘먹친구’로 합류한 배우 최다니엘이 뜻밖의 허당 매력으로 예능 맹활약을 펼친다. 

 

이날 양평에서 전현무는 “이 친구는 작년에 내가 재발견한 스타다. 예능의 길로 인도했다”고 설명한 뒤, ‘예능 원석’ 최다니엘에게 전화를 건다. 전화기 너머 목소리를 들은 곽튜브는 곧장 환하게 웃으며 “저희 세대에게는 거의 신이시다. 너무 영광!”이라며 흥분한다. 이후 버스정류장에 앉아 있는 최다니엘을 발견한 곽튜브는 “우와! 그 전설의 시트콤 분위기다”라며 ‘성덕’ 기운을 내뿜는다. 최다니엘 역시 두 사람을 반갑게 맞이하며 직접 사온 만두를 해맑게 건넨다. 하지만 이를 받아든 전현무는 “만두 먹으러 가는데 만두 사오면 어떡해~”라고 난감해하는데, 최다니엘은 “아, 만두 먹으러 가는 거냐?”고 되물어 시작부터 환장의 케미를 발산한다. 

 

그 길로 세 사람은 ‘전현무계획’ 최초로 이북음식 맛집으로 향하고, 식당 외관에서 이미 ‘내공’이 고스란히 전해져 세 사람을 설레게 한다. 이에 곽튜브는 “여긴 진짜 북한분이 운영하실 것 같다”고 예상하고, 전현무는 “모든 메뉴에 ‘회령’ 글자가 들어가 있다”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그러나 최다니엘은 혼자 조용히 “회령? 아. 사람 이름이 아니었구나. (사람) 이름인 줄 알았네~”라고 읊조려 옆에 있던 전현무의 실소를 자아낸다. 직후 ‘회령 만두’ 맛집에 입성한 세 사람은 ‘깔롱(?)’을 전혀 부리지 않아 간결하고 담백한 만두 요리들을 영접해,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라이더들의 성지’로도 불리는 ‘회령 만두’ 맛집이 어디일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엉뚱한 ‘허당美’로 예능 포텐을 터뜨린 최다니엘과 전현무-곽튜브의 먹트립은 14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17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