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김준호 "결혼 전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서워" 김지민과 모닝 통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4 09:58:5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3’ 김준호가 예비신부 김지민에게 독박의 공포(?)를 호소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독박즈'가 베트남 사파리 체험에 나선다. [사진='독박투어3']

 

5일(토) 저녁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공동 제작) 32회에서는 베트남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가족 같은 매니저들과 함께 푸꾸옥의 초대형 동물원에서 사파리 체험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김준호가 매니저들의 로망을 이뤄주기 위해 예약한 럭셔리 풀빌라에서 푸꾸옥의 둘째 날 아침을 맞는다. 모두가 바삐 외출 준비를 하는 와중,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전화를 건다. 그런데 그는 “(7월 예정인) 결혼식 전까지 돈을 아껴야 하는데 독박이 너무 무섭다”고 하소연하는가 하면, “오늘은 잘 해볼게”라고 굳게 다짐해 아침부터 짠내 웃음을 유발한다. 

 

잠시 후, 숙소 체크아웃을 마친 ‘독박즈’는 세계 2위 규모이자 베트남 최초의 야생 사파리가 있는 동물원으로 떠난다. 이동하는 렌터카에서 ‘독박즈’는 수다 타임을 즐기고, 그러던 중 홍인규는 김대희에게 “형, 독박 안 걸리려고 노란색 의상으로 맞춰 입은 거냐?”고 묻는다. 

 

사실 김대희는 연초에 신년 운세를 봤는데 “노란색이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해서 종종 노란색 패션을 애용했던 터. 이에 김준호도 ”대희 형 의상 보고는 솔직히 태진아 선생님인 줄 알았다“고 비유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환장의 케미 속, 동물원에 도착한 이들은 다양한 동물들과 교감을 나눈다. 또한, 2중 철장으로 둘러싸인 야생 사파리 투어도 시작한다. 드넓은 대지에 펼쳐진 사파리 규모에 압도당한 장동민은 “진짜 대자연이다!”라며 감탄하고, ‘독박즈’는 코뿔소와 호랑이 등을 보면서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워한다. 

 

그런데 이때 김준호는 사자들의 비밀스런 행동을 포착해 “우리 ‘독박투어’, 15세 관람가 아니야?”라고 다급히 외친다. 갑작스런 사자들의 ‘19금 현장’(?)을 목격한 ‘독박즈’는 단체로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급기야 두 눈을 질끈 감는다. ‘독박즈’를 당황시킨 푸꾸옥 동물원에서의 생생한 사파리 투어 현장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찐친들의 우정 여행기로 훈훈함을 더해가고 있는 ‘독박투어’는 최근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펀덱스 차트에서 자체 최고 화제성 기록을 경신해, 갈수록 치솟는 인기를 입증했다. 3월 4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토요일 부문에서 전체 9위에 올랐으며, 그중 여행 예능 중에서는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것.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측은 “푸꾸옥 편에 대한 호응도가 높았으며, ‘우상향’으로 지속적으로 화제성이 상승하는 모습이다”라고 분석했다. 

 

이어 “인기 요인을 짚어보면 ‘친구들과의 유쾌한 여행 모습이 재밌다’는 반응이 크고, 회차가 늘어갈수록 프로그램 속 여행지 정보를 찾고 공유하는 네티즌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프로그램 화제성 상승세를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2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3

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EOA가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풀쎄라 프로’를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풀쎄라 프로’는 HIFU(하이푸)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얼굴 윤곽 리프팅을 돕는 EOA의 주력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4단계 깊이 조절 기능을 적용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