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박현호·은가은, 결혼식 공개! 이찬원 "진짜 결혼할 줄 몰랐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30 09:55:2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박현호가 은가은과의 결혼식 현장을 가감없이 공개한다.

 

▲박현호, 은가은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신랑수업']

 

30일(오늘) 밤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1회에서는 박현호와 은가은이 수백명의 하객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치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박현호는 은가은과 다른 미용실을 다녀오느라 혼자 씩씩하게 결혼식장에 들어선다. 잠시 후 그는 신부대기실로 가서 은가은을 찾는데,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본 그는 “너무 예쁘다. 진짜 공주님이야!”라며 ‘하트눈’을 뜬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도 “눈이 부시다”라고 감탄하는데, 박현호는 “저 진짜 땡 잡았다~”라고 외쳐 ‘팔불출’ 면모를 드러낸다.

 

드디어 본식이 시작되고 이날 사회를 맡은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두 사람과의 인연을 밝힌다. 그는 “박현호-은가은 씨를 처음 만나게 해준 사람이 바로 저!”라며 ‘사랑의 오작교’임을 알린 뒤, “만약 두 사람이 결혼하면 주례, 사회, 혼수, 축가 다 해준다고 약속했었다. 

 

그런데 진짜로 결혼할 줄은 몰랐다”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뜨거운 열기 속, 손태진이 축가를 열창하고 ‘신랑즈’ 김종민은 ‘신랑수업’ 하객 대표로 마이크를 잡아 인사를 한다. 그는 “다음 주에 제 결혼식이 있어서 어떻게 하는지 보러 왔다”며 깨알 홍보한 뒤 “두 분 꼭 행복하시고, 아이도 많이 낳으시길 바란다”고 덕담한다.

 

박현호에 이어 김종민까지 결혼식을 앞둔 훈훈한 경사 분위기 속, ‘교감’ 이다해와 ‘연애부장’ 심진화, ‘오락부장’ 문세윤, ‘신랑즈’ 김종민은 다 같이 식사를 하다가 자신들의 테이블에 합석한 이찬원에게 깜짝 영입 제안을 한다. 이들은 “우리 ‘신랑학교’에 입학하면 ‘다해드림’ 시스템이 있어서 결혼의 모든 것을 준비해준다”고 이찬원을 설득한다. 과연 이찬원이 이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솟구치는 가운데, 결혼식을 마친 박현호는 ‘아내’ 은가은에게 “오늘 수고했다”며 “난 너무 긴장해서 턱시도가 다 젖었다”고 털어놓는다. 

 

드디어 수많은 하객 앞에서 결혼 서약을 하게 되는 박현호-은가은의 ‘트로트 부부 1호’ 탄생 현장은 오늘 밤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6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