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에드워드 리 "'흑백요리사' 출연 후 인기 얼떨떨...워싱턴 D.C에 식당 오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6 09:09: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셰프 에드워드 리가 '흑백요리사' 출연 후 바빠진 근황을 전했다. 

 

▲에드워드 리 셰프가 '흑백요리사' 출연 후 한국 사람들의 관심에 얼떨떨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갈무리]

 

에드워드 리는 15일 첫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영탁과 유튜버 침착맨(이말년)이 첫 게스트로 나섰다. 

 

김성주와 안정환은 "현 시점에서 가장 핫한 셰프들을 모셨다"며 기존에 함께 한 이연복, 최현석, 김풍, 정호영을 소개했다. 직후 도전자 셰프로 에드워드 리, 최강록, 급식대가 이미영, 중식 여신 박은영이 출연해 인사를 건넸다. 

 

특히 에드워드 리는 "이 프로그램이 저에게 너무 중요해서 15시간 비행기를 타고 날아왔다"라며 "최근 워싱턴 D.C에 식당을 새로 오픈했다. 3주 전에 열었다"고 근황을 밝혔다.

 

이어 에드워드 리는 "('흑백요리사' 출연 후) 팬이 많아졌다. 한국 분들이 저와 함께 사진을 찍고 싶어하고, 사인을 받고 싶어 해 놀랐다"고 덧붙였다.

 

특히 에드워드 리는 "'흑백요리사'에서 최현석 셰프는 같이 오래 고생했다. 좋은 친구를 만들어서 좋다"며 "같이 대결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MC 김성주와 함께 에드워드 리, 최현석이 모두 1972년생으로 동갑내기임이 밝혀지자, 김성주는 "내가 좀 젊어보이지 않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넷마블, TGA 2025 참가…일곱 개의 대죄 영상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12월 11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열린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 2025’에서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언리얼 엔진 5 기반

2

엑시레시피,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 출시 10분 만에 전량 완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여성 케어 브랜드 엑시레시피가 선보인 신제품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가 출시 10분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치는 기존 경구형 제품과 달리 피부에 부착해 사용하는 경피 기반 포뮬러로 약 70% 수준의 흡수 효율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핵심 성분으로 식물성

3

맘스홀릭베이비,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 1월 15일 코엑스서 개막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네이버 전체 카페 1위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내년 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맘스홀릭베이비 페어는 대형 온라인 카페 기반의 신뢰성과 회원 중심의 기획력을 강점으로 이제는 코엑스를 대표하는 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