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에드워드 리 "'흑백요리사' 출연 후 인기 얼떨떨...워싱턴 D.C에 식당 오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6 09:09: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셰프 에드워드 리가 '흑백요리사' 출연 후 바빠진 근황을 전했다. 

 

▲에드워드 리 셰프가 '흑백요리사' 출연 후 한국 사람들의 관심에 얼떨떨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갈무리]

 

에드워드 리는 15일 첫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영탁과 유튜버 침착맨(이말년)이 첫 게스트로 나섰다. 

 

김성주와 안정환은 "현 시점에서 가장 핫한 셰프들을 모셨다"며 기존에 함께 한 이연복, 최현석, 김풍, 정호영을 소개했다. 직후 도전자 셰프로 에드워드 리, 최강록, 급식대가 이미영, 중식 여신 박은영이 출연해 인사를 건넸다. 

 

특히 에드워드 리는 "이 프로그램이 저에게 너무 중요해서 15시간 비행기를 타고 날아왔다"라며 "최근 워싱턴 D.C에 식당을 새로 오픈했다. 3주 전에 열었다"고 근황을 밝혔다.

 

이어 에드워드 리는 "('흑백요리사' 출연 후) 팬이 많아졌다. 한국 분들이 저와 함께 사진을 찍고 싶어하고, 사인을 받고 싶어 해 놀랐다"고 덧붙였다.

 

특히 에드워드 리는 "'흑백요리사'에서 최현석 셰프는 같이 오래 고생했다. 좋은 친구를 만들어서 좋다"며 "같이 대결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MC 김성주와 함께 에드워드 리, 최현석이 모두 1972년생으로 동갑내기임이 밝혀지자, 김성주는 "내가 좀 젊어보이지 않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건희 특검, 한문혁 검사 파견 해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수사를 이끈 한문혁 부장검사가 김 여사의 계좌 관리인으로 알려진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와 만난 정황이 드러나 업무에서 배제됐다. 김건희 특검팀은 26일 공지를 통해 “파견근무 중이던 한문혁 부장검사가 수사를 계속하기 어렵다고 판단된 사실관계가 확인됐다”며 “지난 23일 자로 검찰에 파

2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11월 상시교육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전국 14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1월 상시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변화하는 돈의 가치’라는 주제로 학생들은 수요·공급 변화에 따른 물건 가격의 변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소비자물가지수 등에 대해 학습할 예정이다.본 교육은 총 14개 지역[서울(본부), 서울(강남), 강원, 경기,

3

LG전자, ‘Future 2030 서밋’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는 6G, AI, 양자, 우주산업 등 미래 핵심기술 분야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 주도권 선점을 위한 논의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과 함께 ‘Future 2030 서밋’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