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항공권이 100원? 여기어때 7차 제주여행 기획전 진행 중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4 07:56:30
  • -
  • +
  • 인쇄
렌터카, 숙소, 액티비티 가격 혜택도

100원 항공권부터 숙소, 액티비티까지 제주 여행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연말까지 진행된다.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은 30일까지 제주여행 여기어때 7차 기획전을 연다. 국내 최대 여행지 제주를 찾는 이들을 위한 특가 상품을 한 데 모았다.
 

▲사진 = 여기어때 제공

 

가장 눈길을 끄는 100원 항공권은 선착순 판매하는 진에어 편도 상품이며, 최대 5000원 할인하는 쿠폰도 함께 준비했다. 탑승일은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제주 렌터카는 실시간 가격 비교 후 최저가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20만원 상당 쿠폰팩을 추가 선무랗고, 결제와 동시에 예야을 확정해 편의를 높였다.

놀이공원 할인대전으로 명소 입장권을 최대 2만8000원 할인하고, 제주도 숙소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최대 3만원 쿠폰을 발행한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연말 여행 예약이 점차 증가 추세로 국내 최선호 여행지인 제주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필요한 모든 여행 상품에 한 데 모아 차별적 혜택을 더했다”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