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와 러닝 데이트! 첫 일출보며 달달 기념 셀카까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3 10:13: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와 새벽부터 ‘러닝 데이트’에 나선다.

 

▲'신랑수업'에 출연한 장우혁과 오채이. [사진=채널A]

 

2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2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공통 취미인 러닝을 처음으로 함께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동트기 전부터 콧노래를 부르면서 한강 공원으로 간다. 그는 “오늘 채이 씨와 러닝 데이트 약속이 있다”며 “우리의 공통 취미가 러닝!”이라고 밝힌다. 잠시 후, 오채이가 “오빠~”라며 달려오고, 장우혁은 “오늘 너무 예쁘다”면서 ‘꿀 뚝뚝’ 눈빛을 보낸다. 뒤이어 두 사람은 한강에서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기념 촬영을 한다. 그런 뒤, 본격적으로 러닝에 돌입한다.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달리던 중 오채이는 “남자친구가 생기면 러닝을 하고 싶었는데 너무 좋다. 사람들이 러닝이 결혼하기 전에 하는 리허설 같은 거라고 했다. 등산은 실전이고~”라고 얘기한다. 그러자 장우혁은 “채이 씨는 모든 것에 결혼이 계속 전제로 깔려 있네~”라며 웃는다. 오채이는 잠시 머뭇하다가 “우리 관계, 진중하니까”라고 답해 장우혁의 ‘광대 승천’ 미소를 유발한다. 

 

한창 달리던 중, 두 사람은 운동기구가 있는 공원에서 막간 근력 운동도 한다. 이때 장우혁은 복근 운동을 하면서 오채이에게 “만져 봐~”라고 어필한다. 갑작스런 ‘복근 플러팅’에 오채이는 수줍어하면서도 장우혁의 탄탄한 복근에 ‘엄지 척’을 보낸다. 이후 두 사람은 ‘한강 라면’도 끓여서 다정히 나눠 먹는다. 그런데 장우혁은 오채이가 좋아하는 아이템인 ‘고수’를 챙겨와 라면에 넣어주는 센스를 발휘해 모두를 감탄케 한다. 특히 ‘교장’ 이승철은 장우혁의 자상한 눈빛에 “장인들 입장에서 저런 모습이 정말 좋다. 내 딸을 정말 사랑한다는 느낌이 든다”며 폭풍 칭찬을 한다.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첫 러닝 데이트는 2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날, 올인원 선불카드 ‘KONDA’·키오스크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 다날이 '외국인 올인원 선불카드'의 브랜드네임 ‘KONDA(콘다)’와 핵심 인프라인 키오스크를 2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콘다는 결제, 입·출금, 교통카드 등 국내 체류 외국인에게 필요한 기능들이 모두 담긴 통합 선불카드 서비스로 오는 10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이번에

2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최대 44% 할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바이오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긴 연휴 동안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보람바이오의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을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할인 대상 제품은 보람천궁의 ‘침향환’, ‘기력고’와 건기식 라인업 ‘닥터비알’ 전 제품이다. 보람바

3

삼양사 알룰로스, 中 신식품 승인…아시아 저당 시장 공략 속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사는 차세대 감미료 브랜드인 넥스위트(Nexweet) 알룰로스가 중국에서 신식품으로 공식 승인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신식품 제도는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NHC)와 국가식품안전위험평가센터(CFSA)가 식품으로 쓰이지 않던 원료의 안전성을 심사해 식품원료로 허가하고 관리하는 제도다. 최근 NHC는 삼양사의 알룰로스가 중국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