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와 러닝 데이트! 첫 일출보며 달달 기념 셀카까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3 10:13: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와 새벽부터 ‘러닝 데이트’에 나선다.

 

▲'신랑수업'에 출연한 장우혁과 오채이. [사진=채널A]

 

2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2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공통 취미인 러닝을 처음으로 함께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동트기 전부터 콧노래를 부르면서 한강 공원으로 간다. 그는 “오늘 채이 씨와 러닝 데이트 약속이 있다”며 “우리의 공통 취미가 러닝!”이라고 밝힌다. 잠시 후, 오채이가 “오빠~”라며 달려오고, 장우혁은 “오늘 너무 예쁘다”면서 ‘꿀 뚝뚝’ 눈빛을 보낸다. 뒤이어 두 사람은 한강에서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기념 촬영을 한다. 그런 뒤, 본격적으로 러닝에 돌입한다.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달리던 중 오채이는 “남자친구가 생기면 러닝을 하고 싶었는데 너무 좋다. 사람들이 러닝이 결혼하기 전에 하는 리허설 같은 거라고 했다. 등산은 실전이고~”라고 얘기한다. 그러자 장우혁은 “채이 씨는 모든 것에 결혼이 계속 전제로 깔려 있네~”라며 웃는다. 오채이는 잠시 머뭇하다가 “우리 관계, 진중하니까”라고 답해 장우혁의 ‘광대 승천’ 미소를 유발한다. 

 

한창 달리던 중, 두 사람은 운동기구가 있는 공원에서 막간 근력 운동도 한다. 이때 장우혁은 복근 운동을 하면서 오채이에게 “만져 봐~”라고 어필한다. 갑작스런 ‘복근 플러팅’에 오채이는 수줍어하면서도 장우혁의 탄탄한 복근에 ‘엄지 척’을 보낸다. 이후 두 사람은 ‘한강 라면’도 끓여서 다정히 나눠 먹는다. 그런데 장우혁은 오채이가 좋아하는 아이템인 ‘고수’를 챙겨와 라면에 넣어주는 센스를 발휘해 모두를 감탄케 한다. 특히 ‘교장’ 이승철은 장우혁의 자상한 눈빛에 “장인들 입장에서 저런 모습이 정말 좋다. 내 딸을 정말 사랑한다는 느낌이 든다”며 폭풍 칭찬을 한다.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첫 러닝 데이트는 2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