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안정환X이혜원 "오징어게임도 아니고..." '낭떠러지 뷰' 카페에 '경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0:11: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안정환X이혜원 부부가 ‘낭떠러지 뷰’를 자랑하는 네팔의 ‘스카이 카페’ 체험을 지켜보다 경악을 금치 못한다. 

 

▲네팔 패밀리의 극강 액티비티 체험기가 공개된다. [사진='선 넘은 패밀리']

 

6일(오늘)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9회에서는 ‘네팔 패밀리’ 김나희X아시스 부부가 “극강의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액티비티를 체험해보고 싶다”는 김나희의 요청에 맞춰 네팔의 대표 ‘익스트림 액티비티’에 도전해보는 짜릿한 현장이 공개된다. 

 

먼저 김나희X아시스 부부는 해발 2551m의 찬드라기리 힐스에 올라, 하늘 위에서 외줄을 타는 ‘하늘 자전거’를 체험하며 히말라야 뷰를 감상한다. 신이 나서 페달을 밟는 김나희와 대조적으로 아시스는 “오 마이 갓”을 연발하며 눈을 질끈 감는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X이혜원 부부조차 “보기만 해도 무섭다”라고 손사래를 친 가운데, 생각보다 짧은 ‘하늘 자전거’의 체험 시간에 아쉬워한 김나희는 “더 무서운 곳에 가보자”라며 상공 228m 높이의 출렁다리 체험에 나선다. 뻥 뚫린 철제로 인해 발밑이 훤히 보이는 출렁다리의 위용에 아시스는 여러 차례 걸음을 멈춰서고, ‘스튜디오 MC’ 송진우는 “대체 (다리를 건너자고 한) 의도가 뭐야?”라며 아시스의 마음에 진지하게 빙의해 웃음을 안긴다. 

 

이들의 최종 목적지는 협곡 건너편에 위치한 ‘스카이 카페’로, ‘네팔 페밀리’는 절벽 사이를 연결하는 와이어에 설치된 테이블을 타고 상공 255m를 건너는 체험을 진행한다. ‘낭떠러지 뷰’에서 공중에 매달린 상태로 커피와 스낵을 즐겨야 하는 극한 체험에, 안정환은 “커피 한 번 마시기 힘드네, 위로 커피를 마시면 밑으로 바로 나올 듯”이라고 혀를 내두른다. 이혜원은 “무슨 ‘오징어 게임’도 아니고…”라며 경악한다. 체험 당사자인 아시스가 결국 ‘실성 상태’에 이른 가운데, ‘네팔 대표’로 스튜디오에 자리한 ‘게스트’ 수잔은 “실제로 ‘스카이 카페’를 직접 경험해봤는데, 너무 무서워서 맛을 생각할 틈이 없다”라고 생생 증언을 더한다.

 

‘네팔 패밀리’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액티비티에 도전하며 ‘대리 도파민’을 폭발하는 현장을 비롯해 바리스타 부부인 ‘호주 패밀리’가 세계의 커피 문화를 이끄는 멜버른에서 ‘톱클래스 카페’ 투어에 나서는 모습, ‘사우디아라비아 패밀리’가 중동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리야드’에서 사우디만의 매력을 소개하는 현장은 6일(오늘)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9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