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PD 채용 과정에 큰 잘못, 죄송하다" 반전 사과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3 08:57: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션이 PD 채용 과정에 대해 사과해 눈길을 끌었다. 

 

▲가수 션이 PD 채용 과정에서 큰 잘못이 있다며 사과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션과 함께' 영상 갈무리]

 

션은 11일 유튜브 채널 '션과 함께'에 '션입니다',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션은 "얼마 전 커뮤니티에 PD 채용 공고를 올렸는데 지원률이 너무 저조했다. 왜일까? 제가 정말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우대사항에 달리기를 해야 된다고 쓴 게 저의 큰 잘못이었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션은 "그거 신경 쓰지 마시고요. 필수사항 아니고 우대 특별사항 아니니까 그냥 편하게, 심지어 달리기 안 좋아하셔도 된다. 그냥 션만 좋아하셔도 되니까 다시 한 번 생각하시고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셨으면 감사하겠다"며 눈물을 닦는 시늉까지 했다.

 

실제로 '션과 함께' 측이 공개한 PD 채용 공고 우대 사항에는 '다양한 유튜브 채널을 즐겨보고, 인터넷 밈과 유행어 등 트렌드에 익숙하신 분',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 등의 내용과 함께 '달리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션은 "이거는 원래 기밀사항인데 심지어 우리 PD님 달리기 안 하고 자전거 타고 촬영하고 있다. 그러니까 마음 놓으시고 '션과 함께' 앞으로 이 채널을 아름답게 멋지게 꾸며가실 분들 많이 많이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여러분의 열정이 션과 함께 채널을 더욱 더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거라 믿는다"며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우대사항에 있는 달리기. 거기에 얽매이지 마시라. 우리 걷자. 천천히 걷자. 여러분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만 있으면 '션가 함께' 채널 더 발전해 나가지 않을까 싶다. 환영한다. 모두 모두 지원해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맥도날드 ‘맥윙’, 상시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인기 사이드 메뉴 ‘맥윙’이 27일부터 정식 메뉴로 편입돼 상시 판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맥윙은 맥도날드가 2014년 처음 선보인 치킨 메뉴로, 그동안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운영돼 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매 출시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판매 종료 이후에도 재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

2

김덕주 신세계인터 대표 "3I 중심 조직 패러다임 전환해 신성장 만들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조직 패러다임 전환을 선언하고 중장기 성장 전략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6일 오후 신세계그룹 도심 연수원 ‘신세계 남산’에서 임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10년, 20년, 25년, 30년 장기근속자에 대한

3

우리銀-서울중부경찰서, 보이스피싱 직통 핫라인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이 보이스피싱 피해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경찰과 손잡고 신속 대응 체계를 가동한다.우리은행은 지난 26일 서울중부경찰서와 ‘피싱 범죄 예방 및 신속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영업점과 경찰을 직접 연결하는 직통 핫라인을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보이스피싱 의심 상황 발생 시 경찰 대표번호로 신고하면 5분 이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