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2024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5 08:16:3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전시컨벤션센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2024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4주년을 맞는 부산창업박람회는 최신 창업 트렌드 정보 제공과 함께 프랜차이즈 본사와 예비창업자 간의 만남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 더벤티, 2024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더벤티는 10년간 축적한 운영 노하우와 커피 프랜차이즈로서의 차별화 전략 및 경쟁력을 알리고자 이번 박람회 참가를 결정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더벤티는 운영 전반에 걸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효율적인 레시피, 본사의 밀착 지원 등 초보 창업자들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창업 지원 시스템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더벤티는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본사 지원 정책으로, 광고비 전액 지원, 업계 최저가 수준의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 공급, 필수품목 가격 인하 등 본사의 상생 방안도 알릴 예정이다.

더벤티는 창업박람회 방문 계약자를 대상으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창업 상담 후 가맹 계약을 체결하는 예비 점주들에게는 가맹비 면제를 포함해 약 30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벤티 관계자는 “부산 지역은 더벤티 브랜드의 출발점으로, 이번 박람회 참가가 더욱 의미가 있다”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방문해 더벤티의 경쟁력을 직접 확인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입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시그니처 콘텐츠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백화점 업계 최초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카페를 선보인 데 이어, 글로벌 유명 패션 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맺고 매장 운영에 나서는 것이다. 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베이프

2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3

'독박투어4' 김준호 "유세윤 무독이니 빨리 짜야 돼"→하승진 "진짜 나쁜 형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게스트 하승진과 손잡고 ‘무독’ 유세윤 몰이에 나선다. 2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초특급 게스트 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의 숨겨진 보석 ‘빈탄’에서 다이내믹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하루가 펼쳐진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