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성, KBS2 '생생정보' 고정 출연 확정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3 11:11: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최대성이 KBS 2TV '생생정보'에 고정 출연을 확정지었다.

 

▲ 최대성이 KBS2 '생생정보'에 고정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KBS2]

 

12일 오후 방송된 '생생정보'의 '설마 그럴 리가'코너에 최대성이 깜짝 등장해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최대성은 ‘명탐정 코난’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로 등장, 부캐 '탐정K'로 변신해 겉과 속이 다른 치킨의 정체를 파헤쳐 달라는 의뢰인의 제보를 받았다. 소문난 맛집으로 유명한 서울의 한 가게에 들어선 최대성은 정체불명의 치킨 비주얼을 살피더니, 이내 치킨이 아닌 빵이라는 사실을 알고 놀라워했다.

 

다음으로, 경기도 이천의 달콤한 백반집을 찾은 최대성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케이크를 발견했다. 빵으로 만든 귀여운 백반 한 상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의문이 생긴 ‘탐정K’ 최대성은 주방으로 잠입해 특별한 비법을 알아내는 등 재치 넘치는 예능 텐션과 입담으로 코너의 매력을 제대로 살렸다.

 

끝으로 최대성의 소속사 모비포유 정주성 총괄 이사는 "앞으로도 최대성이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해당 코너를 재미있게 이끌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최대성은 2021년 KBS1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서 5승을 거둬 화제를 모았으며 '현인가요제', '박달가요제', '정두수가요제', '전주시민가요제' 등 굵직한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개정 교과서 전 과목 검정 심사 100% 합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 검인정 심사에서 초·중·고등학교 교과용도서 23종 82책을 출원해 전 과목 100% 합격했다고 30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국·검인정 교과서 발행사로 2007 개정부터 2015 개정 교육과정까지 총 170종 314책의 교과서를 발행해왔으며, 이번 2022 개정 교육과정에서도 1년 차 교과용도서

2

공간의가치, 금융기관 전용 플랫폼 ‘파이퍼 금융기관용’으로 리브랜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공간의가치 주식회사는 부동산 자동평가 금융서비스 ‘공간의가치’를 금융기관 전용 플랫폼인 ‘파이퍼 금융기관용’으로 리브랜딩하고, 모바일(iOS·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동시 출시하는 등 서비스를 확장했다고 30일 밝혔다. 공간의가치 주식회사는 토지, 상가, 숙박시설, 공장, 빌라, 오피스텔, 아파트, 단독주택 등 모든 부동산에 대

3

청호나이스, 법인 전용 매트리스 ‘클린핏’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법인 전용 매트리스 ‘클린핏’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매트리스 렌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청호나이스는 가정용(B2C)에 이어 사업장·공공시설 등 법인(B2B)시장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클린핏’은 안전성·위생성·내구성을 강화해 다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