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D-6, 온·오프라인 활동 화제성 입증하며 기대감 고조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5-09 08:25:17
  • -
  • +
  • 인쇄
비비가 부른 ‘더 뉴 세븐나이츠 송’ 공개 4일만에 조회수 530만회 돌파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오는 5월 15일 출시를 앞둔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더 뉴 세븐나이츠 송 영상이 공개 4일만에 조회수 530만회를 돌파하며 출시 전 화제성을 입증했다. 공식 홍보 모델 비비가 직접 뉴 세나송을 부르며 등장한 해당 영상은 비비의 러블리함과 시크함이 교차하는 반전 매력을 담아내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된 필오프(Peel-off) 체험형 광고는 4일간 총 3천여 명이 방문해 참여하는 등 오프라인에서도 높은 화제성을 보였다. 게임의 메인 아트를 활용한 광고 지면에는 총 4종의 카드가 부착됐으며 카드별로 ‘영웅 소환 이용권’을 최대 7장까지 선물, 금박 카드를 획득한 경우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1돈 골드바’를 선물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총 5300장의 카드가 소진되는 등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김성회, 무빙TV, 남도형, 침착맨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콘텐츠를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이용자 소통에 나서고 있다. 특히 침착맨 채널에서 진행한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는 최고 시청자 수 약 5천명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2014년 출시된 세븐나이츠를 계승한 리메이크 작품이다. 원작의 캐릭터, 콘텐츠, 스토리, 음악은 이어가면서도 <세븐나이츠 리버스>만의 스타일을 더해 새롭게 재해석 했다.

특히 세븐나이츠의 핵심 재미 요소인 전략성은 성장 던전, 레이드 콘텐츠 등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를 통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며, 모든 영웅이 고르게 활용될 수 있도록 전투 콘텐츠를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불편했던 요소들은 개선을 통해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원작의 대표 시스템인 쫄작을 그대로 유지해 기존의 재미를 살리면서도, 이용자들의 플레이 부담을 줄이기 위해 게임을 종료해도 설정한 반복 플레이가 진행되는 ‘그라인딩 시스템’을 도입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국내 출시할 예정이며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 론칭 후 2주 간격 업데이트로 진행할 예정이며, 공식 채널 외 정기 소통 창구도 마련하는 등 이용자와의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원작에 이어 다양한 장르를 도전해본 결과 이용자들이 사랑해주신 것은 원작의 게임성이었다고 생각한다”며, “리메이크를 통해 원작에서 아쉬웠던 게임성을 보완하고 올드 팬뿐만 아니라 신규 이용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