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최강희 "40대 후반..외로움도 지났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6 08:30: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에 뜬 ‘동갑내기’ 전현무-최강희가 먹방과 함께 동병상련 토크를 나눈다. 

 

▲'전현무계획2'. [사진=MBN, 채널S]

 

26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8회에서는 ‘동갑내기’ 전현무-최강희가 ‘줄 서는 맛집’ 두 군데를 섭렵하는 먹트립이 펼쳐진다. 

 

이날 ‘먹친구’로 등판한 최강희는 장충단길에서 전현무를 기다리면서 “저는 우리나라 원조 귀신이다”라고 자기소개해 시작부터 웃음을 안긴다. 직후, 최강희를 만난 전현무는 “우린 동갑 친구지만 사실 뻘쭘한 사이”라며 쑥스러워한다. 어색한 듯 묘한 기류가 감돈 가운데, 두 사람은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을 찾아가 크림빵부터 단팥빵까지 제대로 즐긴다. 그런 뒤, 전현무는 다음 식당을 설명하며 “너 줄 서는 건 안 좋아하지?”라고 배려 차원의 질문을 던진다. 하지만 최강희는 “아니, 좋아해!”라며 해맑은 ‘순수악(?)’ 대답을 내놔 그를 당황시킨다. 전현무는 다시 “퇴근길에 손님이 많은데 우린 줄 안설 때 가자는 것”이라고 설명하지만, 최강희는 “줄 서는 식당은 줄을 서봐야 되는 거 아닌가?”라고 받아쳐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그 길로 두 사람은 ‘원조 of 원조’ 족발 맛집을 찾아가, 대망의 족발을 영접한다. 전현무는 “10년 전 왔었는데 같은 감동”이라며 눈을 지그시 감고 맛을 음미한다. 최강희 역시 처음 맛본 족발의 ‘찐’ 맛에 “원래 이렇게 부드럽나? 대박!”이라며 왕 뼈까지 잡아 뜯는 리얼 먹방을 펼친다. 반면 최강희는 ‘막국수 타임’이 되자, “근데 막국수랑 물냉면이 뭐가 다른 거야?”라는 역대 최고 ‘맛알못’ 질문을 던져 폭소를 안긴다. 그런가 하면, 먹방 후 전현무는 “우리가 40대 후반인데 현실적인 고민이 있냐”며 동병상련 질문을 던지고, 최강희는 “외로움도 지났다”면서도 “이효리, 송지은, 홍현희가 부럽다”고 전해 궁금증을 안긴다. 나아가 전현무는 “최근 이런 질문 못 들어봤을 텐데.. 이상형은?”이라고 조심스레 묻는다.

 

과연 최강희의 대답이 어떠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누린 ‘줄 서는 맛집’ 두 군데의 정체는 26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4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2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3

이마트24, 말차 열풍에 16종 제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24가 계속되는 말차코어 열풍 속 말차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며 젊은층 공략에 나선다. 이마트24는 디저트와 컵커피·즉석커피, 간편식과 과자·아이스크림, 하이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말차 단독 상품 16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지난달 선출시한 '서울대빵 말차맛'과 ‘초코쫀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