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쇼핑 페스타 면세일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7 08:34: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오프라인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7월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쇼핑 페스타 ‘면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롱샴, 코치, 스와로브스키 등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산 화장품 및 일부 식품 브랜드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 [사진=롯데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랑콤, 질스튜어트, 펜할리곤스, 메종키츠네, 아미, 블랙모어스 등 엄선한 30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브랜드 외 매주 금, 토, 일 기간에는 최대 60% 할인되는 ‘주말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 최대 2만 원 즉시 할인, 여름방학을 앞둔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위한 스페셜 쿠폰 등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할인 행사 외에도 온·오프라인에서 여행 상품권과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본 도쿄 왕복항공권 응모 기회와 롯데면세점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행 경품에 응모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일본 도쿄 왕복항공권(2매)과 롯데면세점 긴자점 특별 쇼핑 혜택을 부여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카카오페이와 ‘카카오 해외여행 올패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상하이 더 미들하우스 Studio 60 숙박권(2박)을 3명에게는 태국 방콕 137 필라스 원 베드룸 레지던스(2박)를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여행의 설렘에 득템의 기쁨,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성악과 이승현 교수 독창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성악과 교수이자 소프라노 이승현의 독창회가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개최된다고 2일 밝혔다. 소프라노 이승현은 미국 줄리어드 예비학교, 맨해튼 음대에서 학사·석사를 취득하고 신시내티 음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미국 텍사스 베일러 대학에서 초빙교수 역임, 한국예술종합학교·세종대·중앙대 강

2

배달의민족, 2000만 인바운드 효과에 '방긋'
[메가경제=정호 기자]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을 방문했을 때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주문 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민은 오는 6일부터 구글 계정 연동을 통해 회원 가입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편한다. 기존에는 카카오·네이버·애플 계정으로만 가입할 수 있어 외국인 이용에 제약이 있었다. 배달의민족

3

샘표 이홍란 팀장, ‘우리 장·발효 알리기’ 공로로 농식품부 장관 표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는 이홍란 우리맛연구팀장이 지난해 12월 31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홍란 팀장은 샘표 연구소 ‘우리맛연구중심’ 소속으로, 전 세계 누구나 한국의 장과 식재료를 쉽고 맛있으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과학적 연구를 수행해왔다. 장을 비롯한 한국인이 즐겨 사용하는 식재료와 조리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