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육성재, 감성 발라드 '이제야' 예고...기대 UP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7 09:13:3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감성 발라드로 여름을 물들인다.

 

▲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육성재는 지난 16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집 'All About Blue'(올 어바웃 블루)의 타이틀곡 '이제야' 트랙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티저에는 '이제야'의 하이라이트 구간과 영상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잔잔한 음악과 함께 그리움을 노래하는 육성재의 호소력 짙은 보컬까지 더해져 진한 여운을 남겼다.

특히 영상에서 육성재는 맨발로 바닷가를 거닐며 자유를 만끽하고 있다. 그는 환히 웃어 보이다가도 모래사장에 앉아 먼 곳을 바라보는 등 다채로운 감정선을 연기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로써 육성재는 '1000분의 1초(a millisecond)'를 비롯해 'Movie'(무비), 'Weightless'(웨이트리스), 'Break Away'(브레이크 어웨이)에 이어 타이틀곡 '이제야'까지 트랙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5월 발표한 첫 솔로 싱글 'EXHIBITION : Look Closely'(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육성재는 컴백을 통해 자신만의 감성과 색깔을 담은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육성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All About Blue'를 발매한다. 오는 21일과 22일에는 단독 팬콘서트 'THE BLUE JOURNEY'(더 블루 저니)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