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신규 포켓몬 굿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캐치 유어 블랭킷’ 굿즈는 포켓몬 담요와 파우치로 구성했다.
‘캐치 유어 미스터리 뱃지’ 굿즈는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포켓몬 경첩 뱃지로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브이 △푸린 △이상해씨 등 인기 포켓몬 6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티웨이항공은 2022년 12월 국내 항공사 최초로 주식회사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포켓몬 래핑 항공기 ‘피카츄제트TW’ 를 선보였다. 항공기 외관은 물론 기내 장식과 기내 용품까지 포켓몬 테마로 꾸몄다.
2023년부터는 ‘피카츄제트TW’ 운항을 기념해 자체 온라인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모형 항공기(B737) △파우치형 담요 △메탈 키링 △젤펜 세트 등 다양한 포켓몬 굿즈를 선보여 왔다. 이번 신규 굿즈 2종 역시 ‘티웨이항공 온라인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존 국제선 기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포켓몬 굿즈를, 이제는 국내선 탑승객도 포함해 손쉽게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항공편 탑승 후 7일 이내에 온라인숍에 접속해 예약번호 입력 후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이번 신규 포켓몬 굿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