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고객 혜택 강화한 '놀데이 국내여행 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08:39: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파격적인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올 여름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성수기 시즌 최대 규모의 여가 페스티벌인 '놀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중이다. 국내ㆍ외 숙소, 레저, 항공 등 차별화된 인벤토리를 결합해 합리적인 여행을 지원하고 고객이 여가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7월에도 국내, 레저, 해외 편을 연달아 공개하고 고객의 여가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 <사진=야놀자>

 

먼저, 8일 오전 10시부터 이달 22일(월) 오전 9시 59분까지 특가ㆍ쿠폰ㆍ결제 할인 등 광범위한 혜택을 담은 ‘놀데이 국내여행 편’을 진행한다. 1100여개의 국내 인기 호텔 및 펜션을 단독 특가에 선보이고, 투숙일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적용 가능한 최대 7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숙소 유형에 따라 최대 5만 원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투숙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 중복 할인까지 적용하면 최대 86%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7월 한 달간 항공과 숙소를 결합한 혜택도 확대해 선보인다. 국내선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투숙일 기준 8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숙소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9월 말까지 항공 탑승을 완료하면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숙소부터 항공까지 야놀자 플랫폼의 방대한 여가 인벤토리를 결합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중심의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하고 여가 문화를 즐기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