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하와이 기획전’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08:41:1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모두시그니처 하와이’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하와이 대표 항공사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하는 7일 일정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인천~하와이 직항 노선으로 이동한다. 위탁수화물 23kg 2개와 기내식 2회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 [사진=모두투어]

 

이번에 선보인 신상품은 오아후섬과 이웃섬을 연계한 일정으로 구성됐다. 화산 국립공원과 천문대 투어가 가능한 하와이 아일랜드, 마우이섬, 카우아이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오아후섬에서는 ▲다이아몬드 헤드 전망대 할로나 블로우홀 폴리네시안 문화센터(PCC) 등을 둘러보며, 태양의 서커스 ‘아우아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웃섬 숙박이 포함된 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1인당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해당 상품권은 배달의 민족 또는 스타벅스 중 선택이 가능하며, 여행 출발일 기준 14일 이내에 제공된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이번 기획전은 하와이의 대표 섬인 오아후섬과 이웃섬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여행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며 "하와이안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과 전통문화,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어우러진 특별한 여행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광화문에 초대형 미디어월 공개…"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KT 광화문빌딩 웨스트 사옥에 초대형 미디어월 ‘KT 스퀘어’를 공개하고, 도심 속 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KT 스퀘어는 행정안전부 자유표시구역 2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KT는 디지털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공공성과 기술을 결합한 미디어월을 조성해 도시와 시민이 소통하는 열린 공간을 구현했다.

2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3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