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조연' 남권아, 스타티드엔터 전속 계약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11 08:42:12
  • -
  • +
  • 인쇄
'선함과 악함' 두 얼굴을 가진 연기파 배우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명품 조연’ 남권아가 10일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진행했다.

 

선한 얼굴과 악한 얼굴이 동시에 존재하는 배우 남권아는 드라마와 OTT시리즈, 영화에서 주조연으로 맹활약하는 연기파 배우이다.  


이른바 대작 드라마에는 모두 출연할 정도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는 배우 남권아는 MBC ‘밤에 피는 꽃’, tvN ‘검사 도베르만’, ‘어사와 조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선함과 악독함을 오가는 연기를 소름 끼치게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남권아 배우는 2022년 SBS 연기대상 신스틸러상과 2019년 서울연극제 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2020년 이후 가장 핫한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야누스의 얼굴’을 가진 배우 남권아는 연기파 전문 배우 매니지먼트인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는 20~30년 차 배우 전문 매니저들이 모여 만든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로, 스타 유나이티드를 뜻하는 한편 새롭게 ‘시작됨’을 뜻하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남권아는 최근 화제를 모으는 숏차 ‘세상에서 가장 아픈 키스’, ‘초고속 결혼 후 열애 중’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더욱 뽐내고 있다.

남권아는 영화 ‘목화솜 피는 날’, ‘파미르’, ‘거룩한 밤 : 데몬헌터스’, ‘압꾸정’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조연으로 출연했다. 남권아는 2025년 개봉 예정인 ‘경주기행’을 통해 조연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글로벌로지스, 깨끗한나라와 손잡고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가 생활 혁신 솔루션 플랫폼 기업 깨끗한나라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19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깨끗한나라와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와 최현수 깨끗한나

2

오리온,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투유 저당’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으로 당 부담을 줄인 초콜릿 ‘투유 저당’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투유 저당은 제품 한 개당 섭취 당을 2g으로 설계해 방울토마토 4알 분량 수준에 그쳤다. 이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초콜릿의 평균 당 함량과 비교해 80% 이상 낮은 수치다. 카카오 함량은 30% 이상으로, 카카오 특유의 진

3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