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몽 합작 영화 '남으로 가는 길' 한국 시사회 개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02 08:49:39
  • -
  • +
  • 인쇄
탈북 실화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다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한몽 합작영화 ‘남으로 가는 길’이 9월 27일과 28일 서울에서, 29일 부산에서 시사회를 열었다. 몽골을 통해 남한으로 탈출한 한 가족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영화는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는 한국 측 배우 최준용, 권남희, 오수정, 이재용, 정종우, 김조은, 양희상, 강필선, 신용훈을 비롯해 몽골의 Sarantuya Sambuu, Erkhembayar Ganbold 등 주연 배우가 참석하여 무대 인사와 포토월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상래 감독과 제작진도 함께하며 영화의 의미와 제작 과정의 어려움을 나누었다.

‘남으로 가는 길’은 몽골을 통해 탈북에 성공한 한 가족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강렬한 탈북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이 영화는 북한군의 추격을 피해 몽골 고비사막을 넘는 탈북자 가족의 목숨을 건 여정을 실제로 40일 동안 8,000km를 이동하며 촬영한 사실감 넘치는 장면들로 담아냈다.


극한의 환경 속에서 제작진과 배우들이 혼신을 다해 촬영에 임한 만큼, 영화는 진정성과 긴장감이 가득하다.

고대화 코탑미디어 회장은 “이번 작품은 한국과 몽골의 첫 합작 영화로, 앞으로도 국제사회의 관심을 제고하고, 양국 간의 문화적 교류와 협력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영화는 약 1개월간의 시사를 거쳐 올해 12월 개봉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2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 33년 성공·혁신 담은 ‘같이 꿈을 꾸고 싶다’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는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이 직접 저술한 사사(社史) ‘같이 꿈을 꾸고 싶다’를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간 '같이 꿈을 꾸고 싶다'는 지난 1992년 코스맥스 창업부터 세계 1위 화장품 ODM 기업으로서 K뷰티 생태계를 이끌고 있는 현재에 이르기까지 역사를 기록한 책이다. 국내외 유수의 화장품 브랜드의 뒤

3

은행권, 추석 맞아 환전·게임 이벤트 ‘풍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은행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내놓고 있다.26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은행들이 최대 10일에 이르는 추석을 맞아 외여행객을 위한 환전 우대부터 경품 추천 등 소비자 눈길을 끄는 프로그램을 내놓고 있다. 우리은행은 WON뱅킹 앱에서 ‘추석엔 DOUBLE 환전으로 달달해’ 행사를 연다. 우리WON뱅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