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시리즈' 첫 구매 시 할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08:51:0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하이퍼(HYPER) 디바이스 구매 이력이 없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이퍼 시리즈를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첫 구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주요 편의점 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는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글로 하이퍼(glo HYPER)는 오프라인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사진=BAT로스만스>

 

할인 적용 가격은 글로 하이퍼 프로와 글로 하이퍼를 각각 2만원, 5000원 할인한다.  

 

2만원으로 각각 할인된다. 온라인에서는 글로 하이퍼 프로의 전 색상이 할인 대상이며, 오프라인 편의점에서는 글로 하이퍼 프로의 ‘옵시디안 블랙’ 글로 하이퍼의 ‘코발트 블루’ 등 인기 색상 두 가지가 특별가로 제공된다.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직관적인 스크린과 맞춤형 가열 모드를 갖춘 플래그십 모델 글로 하이퍼 프로와, 합리적인 가격에 직관적 사용이 가능한 글로 하이퍼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직관적인 이지뷰(EasyView™) 스크린과 맞춤형 가열 모드를 제공하는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으며, ‘2024 유러피안 제품 디자인 어워드(EPDA)’와 ‘2025 iF 디자인 어워드’를 연이어 수상하며 디자인과 성능 모두에서 경쟁력을 입증했다. ‘글로 하이퍼’는 LED 버튼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에서 회원가입 후 편의점을 선택해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이후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매장에서 할인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의 경우, 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첫 구매 고객에게 장바구니 자동 할인이 적용되며, 카카오스토어 및 네이버스토어에서는 첫 구매 쿠폰 적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한 글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베스트텍, 폴리텍대 서울강서캠퍼스 ‘2025 학습기업 초청 간담회’서 우수 기업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XR·AI 융합 에듀테크 기업 베스트텍이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에서 열린 ‘2025년 학습기업 초청 간담회’에서 ‘우수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베스트텍 소속 문진혁 주임이 졸업생 출신 기업 실무진 자격으로 산학협력 기반의 현장 연계 학습 사례를 공유해, 교육–현장–채용으로 이어지는 실무 중심 협력 모

2

아난티, APEC CEO Summit 단독 생수·커피 공급…한정판 친환경 제품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APEC CEO Summit KOREA 2025' 공식 후원사이자 공식 호텔로 선정된 아난티가 한정판 친환경 생수와 커피, 객실 어메니티를 22일부터 선보였다.아난티 생수는 남양주 수동면 청정 자연수로 100% 천연 미네랄과 풍부한 용존산소를 함유했으며,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 병에 담겨 APEC CEO Summit

3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 G-CON 2025 참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산하 라운드8(ROUND8) 스튜디오가 '지스타 2025' 기간 중 개최되는 ‘글로벌 게임 컨퍼런스(G-CON 2025, 이하 지콘)’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의 최지원, 이상균, 진승호 디렉터와 권병수 내러티브 디렉터까지 총 네 명의 핵심 개발진이 함께 연사로 참여한다. 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