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현대홈쇼핑 통해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상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08:53: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오는 5월 18일 오후 6시 25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기존 패키지 상품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패키지’를 단독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상품’은 단순한 관광 위주의 일반 패키지와는 달리, 항공부터 숙박, 일정, 식사에 이르기까지 전 구간에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맞춤형 여행 프로그램이다. 

 

▲ 노랑풍선, 현대홈쇼핑 통해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상품' 공개

탑승 항공편은 국적기 대한항공의 비즈니스석으로, 180도로 완전히 펼쳐지는 침대형 좌석과 74인치의 넓은 간격, 20.1인치의 좌석 너비를 통해 장시간 비행에서도 안락한 휴식이 가능하다. 숙소 또한 전 일정 동안 5성급 호텔을 이용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여행 일정은 시드니의 대표 관광지를 고급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오페라하우스에서의 공연 관람은 물론, 하버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를 헬기를 타고 하늘에서 감상하는 헬기 투어, 세계 3대 미항인 시드니 항을 따라 펜폴즈 크루즈를 타고 즐기는 감성적인 크루즈 투어, 호주 도시디자인상을 수상한 패딩턴 레저보아 가든, 기암절벽이 장관을 이루는 봄보헤드랜드 옛 채석장 방문 등 일반 패키지에서 보기 어려운 고품격 콘텐츠들이 포함되어 있다.

미식 경험도 차별화했다. 펜폴즈 크루즈에서는 구운 가리비와 안심스테이크가 포함된 6코스 식사와 무제한 맥주·와인이 제공되며, 시드니 타워에서는 360도 전망을 감상하며 즐기는 뷔페 석식, 오페라 바 레스토랑에서의 그릴드 하프치킨, 하버 프론트 레스토랑에서의 피쉬 스테이크 등 시드니를 대표하는 특식이 준비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상품은 비즈니스석 탑승, 5성급 호텔, 오페라하우스 공연 관람, 헬기 투어, 크루즈 등 고급 요소를 모두 결합한 프리미엄 패키지로, 일반적인 패키지 여행과는 완전히 다른 차원의 특별함을 제공한다”며 “프리미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