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X 까데호,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참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7 08:54: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철원 고석정 일대에서 열리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에 공식 참여한다.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은 ‘음악을 통한 자유와 평화의 회복’을 주제로 한 국내 유일의 평화 콘셉트 뮤직 페스티벌로, 매년 1만여 명 이상이 찾는 대표적인 문화 행사다. 특히 2030 세대의 비중이 80% 이상으로, 감도 높은 관객층이 주를 이루는 점이 특징이다.
 

▲ 커스텀멜로우 X 까데호,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참가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국내 재즈·펑크 밴드 까데호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ELECTRIC EARTH(일렉트릭 어스)’라는 커스텀멜로우 25S/S 시즌 테마를 반영한 이번 협업 굿즈는 티셔츠 2종과 다회용 보틀로 구성됐다. 티셔츠는 까데호 특유의 에너제틱한 감성과 브랜드의 시즌 콘셉트를 조화롭게 녹여냈으며, 다회용 보틀은 기능성과 지속가능성을 모두 갖춘 친환경 제품으로 제작됐다.

커스텀멜로우는 이 외에도 페스티벌 현장에서 약 2,500개의 짐색과 리유저블 텀블러를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다. 브랜드 부스에서는 까데호와 함께 큐레이션한 플레이리스트가 재생되며, 이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와 타이머 게임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게임 성공 시 까데호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협업 티셔츠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커스텀멜로우 관계자는 “이번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참여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예술과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메시지를 대중에게 직접 전달하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 및 문화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까데호와 함께 큐레이션한 플레이리스트는 오는 5월 28일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온에잇(On 8ight)’ 및 ‘오드 스튜디오(Ode Studio)’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