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온·오프라인 쇼핑 필수 ‘KB국민 이지 쇼핑 카드’ 2종 선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6-24 09:00:40
  • -
  • +
  • 인쇄
온라인쇼핑몰∙대형마트∙소셜커머스∙백화점 이용 시 결제금액의 10% 포인트 적립 혜택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선택서비스 이용시 월 최대 4만 5000 점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이지 쇼핑(Easy Shopping)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이 카드는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소셜커머스, 백화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이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아파트관리비, 편의점, 배달앱 등 3개 영역 중 하나를 선택해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선택서비스 이용시 월 최대 4만 5천 점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이지쇼핑 카드’ 2종을 출시했다. [그래픽=KB국민카드 제공]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온라인쇼핑몰(11번가, 옥션, G마켓)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 이용 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000 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점까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로 발급 받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000 점 △10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5000 점 △1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 5000 점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마켓컬리)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5천 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선택 영역은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매월 1회 변경이 가능하다.

또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해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용하면 월 최대 5000 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 서비스(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KB국민 이지쇼핑카드’의 경우 1만 5000 원이며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카드’는 3만 원이다.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는 각각 9000 원과 2만 4000 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전국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실속파 쇼핑 고객들이 한 장의 카드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영역에서도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고객들의 다양하고 초개인화된 소비 특성과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사회 트렌드에 발 맞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담은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2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3

NHN KCP, 현대홈쇼핑 결제서비스사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N KCP는 현대홈쇼핑의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NHN KCP는 현대홈쇼핑 방송 주문(ARS 상담원 결제)과 온라인몰 ‘Hmall’ 결제 서비스 전반을 단일 전자지급결제대행(PG) 체계로 제공하게 됐다. 이에 따라 현대홈쇼핑의 결제 효율성과 안정성이 크게 향상되고, 개발·운영 리소스 절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