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2025 상반기 투어·액티비티 거래액 56% 증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0 09:01:3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의 투어&액티비티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10일 놀유니버스에 따르면 2025년 상반기(1월~6월) 놀유니버스의 투어&액티비티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6.3% 신장했다. 판매 티켓 수 역시 37.1% 늘어나며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꾸준히 대응한 결과를 보였다.

 

▲ <사진=놀유니버스>

 

국가 및 권역별 거래액 비중은 일본이 33.5%로 가장 높았고, 유럽(12.7%), 베트남(12.4%)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전년 대비 거래액이 가장 많이 증가한 국가 권역은 중국(1480.4%)이 차지해 무비자 입국 허용에 따른 여행객 증가를 입증했다.

 

인기 상품으로는 홍콩 디즈니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등 대형 테마파크를 비롯해 영국 프리미어리그 티켓, 다낭 바나힐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이 고루 상위권에 올랐다. 또한,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도쿄 스카이라이너 등 자유여행객의 필수 아이템인 교통 패스권도 순위권에 자리 잡았다. 특히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 10명 중 3.5명이 교통 패스권도 함께 구매했는데, 대부분 공항과 시내 또는 숙소 간의 이동으로 나타났다.

 

최근 놀유니버스는 국내 최초 도쿄타워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국내 OTA 최초로 일본 최대 규모 테마파크 '정글리아' 티켓을 오픈하는 등 독보적인 상품 인벤토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영국 프리미어 리그(EPL), 메이저리그(MLB) 직관 티켓을 판매하는 등 상품 카테고리 확장에도 주력하고 있다.

 

신정호 놀유니버스 부대표는 "다양한 현지 상품을 선제적으로 기획, 공급한 전략이 투어&액티비티 성장세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며 상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들이 더 풍성한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신임 박지만 대표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은 주식회사 제너시스BBQ(이하 BBQ)에 박지만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박지만 신임 대표이사는 대한항공, GS칼텍스를 거쳐, KT에서 기획 및 전략 분야를 두루 거친 전문가로, 실무와 이론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BBQ는 박 대표이사 취임을 계기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고객 중심 성장 전

2

“파스쿠찌, 매달 1~3일 최대 23% 혜택…‘파스쿠찌 데이’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파스쿠찌 데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파스쿠찌 데이’는 매월 1일부터 3일까지 해피포인트앱과 해피오더앱을 통해 할인 쿠폰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브랜드 행사다. 해피포인트앱 내 ‘선물하기’에서는 커피와 조각 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

3

[신년사] 이순형 세아그룹 회장 "AI는 생존 무기…붉은 말의 기백으로 초불확실 돌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이순형 세아그룹 회장이 2일 2026년 신년사에서 "붉은 말의 기백으로 초(超)불확실성의 파고를 돌파하자"며 본원적 경쟁력 강화와 AI 기반 혁신, 글로벌 전략 고도화를 핵심 과제로 제시했다. 이 회장은 "60년 만에 돌아온 병오년, 붉은 말의 해"라며 "지치지 않는 강인함과 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