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2025 여름방학 올인원 영어캠프' 론칭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5 09:01: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영미권 라인업을 강화한 ‘2025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론칭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영어캠프 상품은 여름방학 기간 3~4주 동안 캐나다와 말레이시아, 필리핀의 엄선된 교육기관에서 제공하는 밀도 높은 커리큘럼을 통해 집중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현지의 생생한 문화체험 활동과 함께 AI, 건축 등 대학 전공과 수학 수업도 준비되어 있어 학생들이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했다. 초등학교 1학년에서 고등학교 3학년 학생까지 학습 목표와 개인 어학수준에 맞춰 어학연수를 신청할 수 있다.

 

▲ <사진=프리드라이프>

 

2025 프리드라이프 영어캠프는 ▲캐나다 나이아가라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싱가포르 래플즈 대학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더 랭귀지하우스 ▲필리핀 마닐라 워싱턴 국제학교 등 4가지 일정을 모집한다.

 

이번 2025년도 여름방학 영어캠프에는 캐나다가 추가되어, 영미 문화권 속에서 언어와 문화를 배우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캐나다 교육청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에서 다양한 국적의 유학생들과 함께 ESL 영어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캐나다 현지 대학생 리더들과 함께 토론토, 원더랜드, 나이아가라 관광 등 다양한 체험 활동도 진행하며 숙박은 교육청에서 선발한 캐나다 현지 가정에서 홈스테이로 머물면서 생활영어와 문화를 자연스럽게 습득 가능하다.

 

교육부문 5성을 획득한 싱가포르 명문 래플즈 대학교의 말레이시아 캠퍼스이다. 영국 캠브리지 커리큘럼으로 국제적인 학습 환경이 조성되었으며, 래플즈 대학교 교수진과 함께하는 AI, 로보틱스, 아트 앤 디자인 등 대학 전공수업이 방과 후에 진행되어 진로체험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될 경험을 제공한다. 쾌적하고 편안한 캠프생활을 제공할 4성급 호텔은 조호바루 시내에 위치하여 객실 청소와 침구류 교체까지 세심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알라룸푸르 더 랭귀지하우스 GEP는 말레이시아 교육부가 공인한 우수 교육기관으로, 35년간 쌓아온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1,0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는 인정받은 교육기관이다. 학급당 소수 인원 집중 케어가 강점으로, 초급부터 고급까지 학습단계와 개인 학습성향을 반영한 체계적인 맞춤 영어교육을 제공한다. 매주 자연 과학 및 역사, 문화 탐방을 통해 학생들의 견문을 넓히고 영국 대학, 말라야 대학 재학생과 1대1 프리토킹 기회도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마닐라 국제학교 영어캠프는 출발 전 주 5회 화상영어 수업이 포함되어, 영어 감각을 끌어올린 상태에서 현지 교육이 가능해 영어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말하기, 읽기, 듣기, 문법 4개 영역을 중점으로 1:1, 1:4 수업을 받을 수 있고, 방과 후에는 전공 교원의 수학 수업을 수강할 수 있어 영어와 수학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기숙사형 국제학교로 깨끗하고 청결한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전용 수영장, 도서관, 식당, 컴퓨터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새단장하여 선보이는 '프리드라이프 영어캠프'는 밀도 높은 집중 어학 커리큘럼과 전 일정 안심 케어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바 있다"며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서비스 출시 및 기존 대표 상품의 품질 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탄탄한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