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속초, 강원 최대 규모 ‘2025 웨딩 박람회’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5 09:02: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반얀트리 그룹’ 산하 리조트인 카시아 속초가 오는 7월 5일부터 6일까지 ‘2025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강남 웨딩 컨설팅과 공동 주최로 열리며, 강원도 내 주요 웨딩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지역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박람회는 카시아 속초 4층 볼룸과 5층 카시아룸·팬트리 공간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예복, 예물, 혼수가전, 재무 컨설팅 등 결혼 준비 전반에 걸친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 카시아 속초, 강원 최대 규모 ‘2025 웨딩 박람회’ 개최


특히, 웨딩드레스 브랜드 ‘브라이드순수’의 신작 드레스 쇼케이스 및 모의 예식이 현장에서 실연돼, 고객들은 실제 예식 분위기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프라이빗 웨딩 수요를 겨냥한 신규 상품 ‘카시아 스몰 웨딩’이 첫 공개된다. 5층 카시아룸 3·4 및 팬트리 공간을 활용한 소규모 웨딩 전용 패키지로, 최소 30명에서 최대 80명 규모의 아담한 예식이 가능하다. 카시아 속초는 해당 공간을 활용해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을 접목한 단정한 웨딩 연출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시아 속초는 전담 웨딩 컨시어지를 통해 예식 전반을 맞춤형으로 설계하며,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한 프리미엄 웨딩 경험을 원하는 수요층을 겨냥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럭셔리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웨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실질적인 혜택과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동빈 롯데 회장 “성장·혁신으로 새 역사”… 차별화 성과·선제 대응·실행력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2026년을 성장과 혁신을 통해 그룹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해로 규정하고, 차별화된 성과 창출과 변화에 대한 선제적 대응, 강한 실행력을 동반한 혁신 완성을 주문했다.신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화학·식품·유통 등 핵심 사업에서 의미 있는 글로벌 성과를 만들어낸 임직원들에게

2

도미노피자, 2026년 첫 프로모션…“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자사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첫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는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 로그인 회원과 재구매 회원으로 나눠 운영된다. 먼저 자사앱에 로그인한 회원에게는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에

3

쿠쿠, 안마의자·가습기 신제품 출시… 겨울철 실내 휴식·환경 관리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쿠가 겨울철 실내 생활이 늘어나는 소비 환경을 겨냥해 안마의자와 가습기 신제품을 선보이며 생활가전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쿠쿠(대표 구본학)는 2일 프리미엄 안마의자 ‘쿠쿠 레스티노 J체어’와 초음파 가습기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휴식과 실내 환경 관리에 대한 수요를 동시에 반영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