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속초, 강원 최대 규모 ‘2025 웨딩 박람회’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5 09:02: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반얀트리 그룹’ 산하 리조트인 카시아 속초가 오는 7월 5일부터 6일까지 ‘2025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강남 웨딩 컨설팅과 공동 주최로 열리며, 강원도 내 주요 웨딩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지역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박람회는 카시아 속초 4층 볼룸과 5층 카시아룸·팬트리 공간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예복, 예물, 혼수가전, 재무 컨설팅 등 결혼 준비 전반에 걸친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 카시아 속초, 강원 최대 규모 ‘2025 웨딩 박람회’ 개최


특히, 웨딩드레스 브랜드 ‘브라이드순수’의 신작 드레스 쇼케이스 및 모의 예식이 현장에서 실연돼, 고객들은 실제 예식 분위기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프라이빗 웨딩 수요를 겨냥한 신규 상품 ‘카시아 스몰 웨딩’이 첫 공개된다. 5층 카시아룸 3·4 및 팬트리 공간을 활용한 소규모 웨딩 전용 패키지로, 최소 30명에서 최대 80명 규모의 아담한 예식이 가능하다. 카시아 속초는 해당 공간을 활용해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을 접목한 단정한 웨딩 연출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시아 속초는 전담 웨딩 컨시어지를 통해 예식 전반을 맞춤형으로 설계하며,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한 프리미엄 웨딩 경험을 원하는 수요층을 겨냥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럭셔리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웨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실질적인 혜택과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