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판타지 보이즈,일본 팬콘서트 7월 9일 개최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6 09:11:11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소년판타지’ 데뷔조 FANTASY BOY가 7월 9일 일본 팬콘서트로 현지 팬들을 만난다. 


16일 FANTASY BOYS(이하 판타지 보이즈) 측은 7월 9일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되는 일본 팬콘서트의 공식 포스터를 오픈, 데뷔 후 첫 콘서트를 예고했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판타지 보이즈는 티켓팅부터 치열한 일본 팬 콘서트의 인기에 “믿기지 않는다. 팬미팅이 아닌 콘서트란 생각으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남은 기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오픈된 판타지 보이즈의 일본 팬 콘서트 포스터에는 슈트 스타일링을 소화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 12명은 블랙 앤 화이트 슈트로 도회적인 매력을 뽐내며 시크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앞서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은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를 통해 그룹 판타지 보이즈로 데뷔를 공식화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의 일본 팬콘서트는 7월 9일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2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3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