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16일간 겨울 패션 '윈터 베스트 패션쇼'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7 09:05: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홈쇼핑이 역대급 한파 예고에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윈터 베스트 패션쇼’를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을 집중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갑자기 찾아온 추위에 아우터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지난 1일(금)부터 5일(화)까지 롯데홈쇼핑의 아우터 주문액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70% 이상 증가했다. 패션 전문 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 1일(금) 선보인 ‘우바’의 밍크 카라 램스킨 다운 재킷은 30분 만에 1300건의 주문이 몰리며 주문금액 5억 원을 기록했다. 

 

▲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15일(금)부터 ‘윈터 베스트 패션쇼’ 특집전을 열고, LBL, 우바,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 30여 가지를 론칭한다. 구스다운, 무스탕 등 아우터 뿐만 아니라 숄, 퍼 부츠 등 300억 원 물량의 한파 대비 필수 상품들을 선보이며 예년보다 길어질 겨울 채비에 나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는 16일, 대표 패션 브랜드 ‘LBL’의 리얼양모 무스탕과 모카신 전문 브랜드 ‘미네통카’의 퍼부츠를 론칭한다. 리얼양모 무스탕은 후드 스타일의 무스탕코트로, 안감 뿐만 아니라 주머니 속까지 호주산 천연 양모 소재를 사용해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미네통카’는 따뜻한 퍼 안감과 소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고 벗기 용이한 슬립온과 발목까지 올라오는 부츠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15일에는 겨울 시즌을 이끌 전략 브랜드로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론칭한 ‘우바’의 모헤어 롱 가디건을 판매한다. 모헤어와 울 섬유가 섞여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며,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자랑한다.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울 모자를 증정한다. 18일에는 ‘LBL’과 ‘폴앤조’의 구스 롱다운을 론칭한다. 두 상품 모두 헝가리산 구스 솜털을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복원력과 보온성이 우수하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역대급 한파 예고로 겨울 채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윈터 베스트 패션쇼’ 특집전을 열고 총 300억 원 물량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단독 패션 브랜드의 아우터부터 인기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