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배우 김태희 출연 'X.O. 만두' CF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7 09:08:2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뚜기가 다가오는 냉동만두 성수기 시즌을 맞아, 배우 김태희와 함께한 ‘X.O. 만두’의 엄마의 초능력편을 신규 TV CF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뚜기는 가족들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가정적이고 지적인 이미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김태희를 3년 연속 모델로 선정했다. 김태희는 2022년 처음 ‘X.O.  만두’ 모델로 발탁되어 제품 하나도 꼼꼼하게 따져 신중히 구매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 <사진=오뚜기>

 

이번 신규 TV CF는 배우 김태희가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눈에는 X.O. 만두만 보인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수많은 아이들 속 내 아이를 한 번에 찾아내는 엄마의 초능력을 마트에서의 상황에 대입해, 여러 제품 중 ‘X.O. 만두’를 골라내는 모습을 그려냈다. 홍게살과 새우 등 좋은 재료로 꽉 채워 ‘속부심’을 자랑하는 맛깔스러운 만두의 먹방까지 더해 시선을 모은다.

 

2019년 처음 선보인 ‘X.O. 만두’는 ‘eXtra Ordinary(비범한, 대단한)’라는 의미를 담은 만두 브랜드로, 당면을 넣지 않고 고기, 해산물, 야채 등 엄선된 재료로 속을 꽉 채워 풍부한 맛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교자 △교자 새우&홍게살 △굴림만두 △군만두 △슈마이 △손만두 △물만두 △감자떡만두 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였으며, 지난 4일 ‘X.O. 딤섬 새우 하가우, 샤오롱바오, 마라창펀’ 3종을 추가하는 등 냉동만두 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소비자 니즈를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엄마의 ‘초능력’이라는 흥미로운 키워드를 토대로, 가족에게 좋은 음식만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X.O. 만두’의 차별성을 담은 TV CF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냉동만두 제품군 출시로 라인업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앤컴퍼니그룹, 데이터브릭스와 협력해 AX 인프라 고도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글로벌 데이터 및 AI 기업 데이터브릭스(Databricks)와 협력해 전사 차원의 인공지능전환(AX) 인프라를 고도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조현범 회장의 “더 큰 경쟁력으로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이라는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서자”는 비전 아래 추진된 AX 전략의 핵심 실행 단계다. 그룹은 데이터브릭스의

2

전국재해구호협회, 최학래·송필호 전 회장 고문으로 추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서울 마포구 본회에서 제217차 이사회를 열고 제10대 최학래 회장(전 한겨레신문 사장)과 제11대 송필호 회장(전 중앙일보 부회장)을 고문으로 추대했다. 최 고문은 2000년 3월부터 2017년 2월까지, 송 고문은 2017년 3월부터 2025년 8월까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회장직을 역임했다.

3

한국금융지주, 일본에 투자자문 자회사 신규 설립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의 모회사인 한국금융지주가 일본에 투자자문 자회사를 설립했다. 한국금융지주는 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일본에서 투자조언업을 하는 자회사 ‘KIH 어드바이저 재팬’을 신규 설립한다고 공시했다. 신규 자회사는 자본금 4억7100만원으로 설립되며, 지분은 100% 한국금융지주가 소유한다. 주요 사업은 투자조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