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150여개 브랜드 총집합 '침대&매트리스 전문관' 론칭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7 09:11: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은 고객들이 꼭 맞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침대&매트리스 전문관’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최대 45%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수면 전문 브랜드인 씰리, 썰타, 슬로우베드, 럼멜, 지누스부터 종합가구 브랜드 한샘, 리바트, 일룸, 까사미아 등 약 1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0만원대 실속형 제품부터 3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라인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인다.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글로벌 수면 전문 브랜드 씰리의 ‘브라이드 펌 매트리스 하드타입’과 ‘메리미2 매트리스 미디엄하드타입’ 등 신규 상품도 준비했다.

 

▲ <사진=쿠팡>

 

특히, 쿠팡의 ‘로켓설치’ 대상 침대 및 매트리스 구매 시 기존 침대 및 매트리스 무료 내림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모든 지역에서 사다리차나 계단 사용료 없이 무료 설치 및 주문 다음 날 바로 설치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한정 기간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침대와 매트리스는 개인의 수면의 질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지만 온라인에서는 사이즈, 쿠션감, 종류 등 선택 요소가 복잡해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았다. 쿠팡은 이러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관 내에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 찾기’ 가이드를 제공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의 온라인 수면 쇼핑 경험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 찾기 가이드’에서는 고객이 최적의 상품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브랜드 ▲사이즈(싱글, 더블, 슈퍼싱글, 퀸, 킹, 라지킹) ▲경도(쿠션감) ▲매트리스 종류(본넬스프링, 독립스프링, 라텍스/메모리폼) ▲구성품(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침대+매트리스 세트) ▲침대 종류 등 다양한 조건별 맞춤형 상품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복잡한 고민 없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침대와 매트리스를 찾아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이번 전문관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