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공식수입’ 탭 신설…70개 수입 브랜드 한눈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7 09:14: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LF몰이 공식 수입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공식수입’ 탭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공식수입’ 탭은 LF가 직접 수입하거나 국내 유통 라이선스를 보유한 약 70여 개의 주요 브랜드를 집약해 선보이는 공간이다. 

 

▲ [사진=LF몰]

 

LF몰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 가능하며, 패션·뷰티·리빙 등 카테고리의 수입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바버, 이자벨마랑, 포르테포르테, 바네사브루노, 티톤브로스, 킨, 불리 등이 있다.

 

해당 탭에서는 브랜드별 상품에 더해 시즌 트렌드, 컬렉션 프리뷰, 스타일링 제안 등 LF몰 MD가 큐레이션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는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의 구매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LF몰은 이번 탭 신설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탭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이자벨마랑 선글라스, 킨 샌들 등 인기 수입 브랜드의 여름 아이템을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LF의 수입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꾸준한 관심에 힘입어 다양한 브랜드를 보다 쉽고 신뢰도 있게 소개하고자 이번 탭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LF몰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과 콘텐츠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웅진식품, ‘생차’ 선봬…신선함 그대로 담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식품이 2026년 새해 첫 신제품으로 차음료 신제품 ‘생차’를 선보인다. 웅진식품은 지난 1일 생찻잎의 신선함을 담은 차음료 ‘생차’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갓 수확한 생찻잎을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티마스터의 노하우를 적용한 특화 공법을 통해 떫은 맛은 줄이고 찻잎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생차’는 온도와

2

한진, 2026 LCK '브리온 e스포츠' 네이밍 스폰서십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종합 물류 기업 한진이 세계 최고 권위의 e스포츠 리그인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에 본격 합류하며, 전 세계 미래 세대와의 접점 강화에 나선다. 한진은 e스포츠 프로 게임단 ‘브리온 e스포츠(이하 브리온)’와 네이밍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브리온

3

에스알, 2026년 시무식서 안전실천 결의 … 무사고‧무재해 사업장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2일 2026년 병오년(丙午年) 시무식에서 안전실천 결의대회를 열고 안전경영을 최우선 핵심가치로 하는 현장중심 안전관리 강화를 다짐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전 임직원이 안전실천 결의문 낭독과 안전구호를 제창하며 철도종사자의 안전의식을 고취해 무사고·무재해 사업장을 달성을 이어가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다졌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