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용사라면’ 출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09:16:17
  • -
  • +
  • 인쇄
전국 GS25서 판매, 스코빌 지수 2만3000의 매운맛
레어·에픽·유니크·레전드리 등급 매운맛 조절
메이플 아지트서 토핑과 함께 주문 가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29일부터 GS리테일과 손잡고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해 개발한 ‘용사라면’을 전국 GS25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 용사라면 이미지 [사진=넥슨]


‘용사라면’은 최대 스코빌 지수 2만3000의 강렬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컵라면 상품이다. 기본 소고기 육수와 더불어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 별첨스프를 제공한다.

별첨스프의 첨가량에 따라 게임 속 아이템 등급을 응용한 레어, 에픽, 유니크, 레전드리 네 단계의 맵기를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용사라면’은 서울 강남역 인근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에서 다양한 토핑과 함께 맛볼 수 있다.

계란, 치즈 등 자신이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 즐길 수 있는 ‘내 맘대로 토핑 용사라면’을 상시 판매하며, ‘스페셜 오픈’ 이벤트 기간에는 ‘메이플스토리’ 인기 크리에이터 세글자가 직접 고안해 화제를 모은 족발 토핑의 ‘리본돼지 용사라면’, 그리고 별점스프를 2개 첨가해 더욱 맵게 제조한 ‘쌍레 완뚝 챌린지 용사라면’을 주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 아지트’ 정식 오픈을 기념하는 ‘스페셜 오픈’ 이벤트 현장에서 ‘용사라면’을 활용한 '쌍레 완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쌍레 완뚝 챌린지 용사라면’의 면을 모두 먹는데 도전하는 챌린지다. 도전자들은 성공의 보람과 게임 용어를 응용한 독특한 이벤트 구성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GM, 3분기 연속 흑자 달성…역대 최대 매출 기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2025년 3분기 판매 2만9,116대 매출 1조1,889억 원 영업이익 30억 원 당기순이익 105억 원을 기록하며 3분기 연속 흑자를 이어갔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실적은 무쏘 EV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 신차 글로벌 론칭 확대와 수출 물량 증가, 환율 효과 등에 힘입은 결과다. 3분기 및 3분기

2

노태그코리아, ‘818 BLOOM’ 신드룸 행진... 동남아 주요 8개국 완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지드래곤의 시드니처 블록 굿즈 ‘818 BLOOM’의 완판 신드롬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에 이어 동남아시아 주요 8개국에서도 완판됐다. ‘818 BLOOM’은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완구 전문기업 옥스퍼드(OXFORD)가 협업해 제작한 제품으로, 꽃을 형상화한 디자인 속에 ‘평화’의 메시지를 담

3

현대해상, 아이마음 탐사대 프로젝트 'SPACE 0' 단계 돌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아이마음 탐사대' 프로젝트를 수행할 팀 선정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이마음 탐사대'는 '우리는 어떻게 아동 발달 문제를 혁신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까?'란 질문으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발달지연 및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조기개입 솔루션을 찾아 나선다. 지난 6월부터 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