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7월 '더위 사냥' 이디야멤버스 프로모션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09:16:2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7월 자사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첫 주문 프로모션 ▲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 ▲7월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7월 각 프로모션 일정에 맞추어 진행된다.

 

▲ <사진=이디야>

 

‘첫 주문 프로모션’은 ‘이디야멤버스’ 앱 배달 또는 픽업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3만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신제품 요거트 아이스크림 추천조합 3종(달콤 초코 세트, 든든 베리 망고 세트, 상큼 자몽 세트)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달 출시된 신제품 요거트 아이스크림 4종(내 맘대로 요거트, 달콤 초코 세트, 든든 베리 망고 세트, 상큼 자몽 세트)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7월 구독 서비스'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음료 3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기존에는 아메리카노(L)만 구독 가능했으나 이번에는 바닐라라떼(L), 딸기듬뿍라떼(L), 감귤레몬에이드(L)까지 선택의 폭이 확대됐다. 각 음료 1잔 가격으로 구독권을 구매하면, 7월 한 달간 해당 음료를 매일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구독권은 7월 한 달 동안 매일, 음료별로 선착순 100매씩 한정 판매되며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새로움을 함께 전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케미칼·아리바이오, 알츠하이머 치료제 글로벌 개발 협력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케미칼이 자사가 개발한 ‘미로데나필’을 기반으로 한 치매 치료제 개발을 위해 기술이전 파트너사 아리바이오와 손잡았다. 양사는 알츠하이머병 치료제 개발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협력 체계를 강화하며, 신약 재창출(Drug Repositioning) 성과 확산에 나선다.SK케미칼(대표 안재현)은 22일 아리바이오(대표 정재준)와

2

하이트진로, 협력사와 나눔 바자회 기증품 모집
[메가경제=정호 기자]하이트진로가 협력사들과 매년 진행하는 나눔 바자회 기증 물품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0월 24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 대상으로 의류·잡화·도서·음반·가전 등 재사용 가능한 기증 물품을 모집한다. 기증된 물품은 검수를 거쳐 오는 11월 25일 ‘부산사직점’에서 열리는 나눔 바자회 ‘하이

3

비상교육, 사회정서교육 확산 앞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학습심리정서검사와 우리 반 사회정서교육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정식 출시하며 공교육의 사회정서교육(SEL, Social Emotional Learning) 확대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비상교육 AIDT와 교수학습 자료 사이트 비바샘을 통해 전국 초·중·고 교사가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비상교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