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2주간 패션위크, 방송 2배 늘리고 매일 골드바 증정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09:21: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KT알파 쇼핑이 17일(월)부터 30일(일)까지 2주간 2025 S/S시즌 패션위크를 연다. 쇼호스트 이수정의 ‘수정샵’, 최현우의 ‘초이스’ 등 패션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신상품을 론칭하고, 봄·여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특집 편성한다.

 

패션위크 기간 내 구매고객 대상 매일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14명)’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패션위크 오프닝과 피날레 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6명)’을 증정하고,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모바일 구매 시 10% 적립과 최대 7% 카드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 <사진=KT알파>

 

KT알파 쇼핑은 패션위크 기간 패션에 특화된 기획 프로그램을 정규 방송 외 추가 집중 편성하며 2배 가까이 방송을 확대한다. ‘최현우의 초이스(Choice)’는 18일(화) 07시 40분대 2025 S/S시즌 론칭 첫 방송을 진행한다. 1세대 쇼호스트이자 홈쇼핑 여성 패션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최현우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4060 여성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론칭 상품으로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활용할 수 있는 ‘데니스 여성 자켓+베스트’를 선보인다. 연이어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안나수이 선글라스’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모바일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계 대표 쇼호스트 이수정이 진행하는 패션 특화 프로그램 ‘수정샵(#)’은 론칭1주년을 맞아 T커머스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를 대폭 확대한다. 22일(토) 09시 40분대 ‘카운티 오브 밀란 실크스카프’를 단독 판매한다. 20일(목) 08시 40분대 패션 거장 이상봉 디자이너의 프리미엄 패션 ‘이상봉 에디션 니트+팬츠’를 첫 론칭한다.

 

매주 인기 레포츠 브랜드를 선보이는 ‘다이나믹 스타일’ 방송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봄맞이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아웃도어 브랜드 및 상품들을 집중 선보인다. 29일(토) 07시 40분대 ‘몽벨 다이나믹 트레킹화’를 선보이고, 22일(토) 07시 40분대 ‘푸마 언더셔츠 및 이지팬츠’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4050 여성 패션 앱 ‘퀸잇’과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동시에 진행하며 인기 여성 패션 브랜드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유튜브 채널에서도 패션 숏폼 방송을 선보이는 등 제휴 플랫폼과 시너지도 강화한다.

 

올 봄 패션 트렌드에 따라 화려하고 화사한 패션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션 아이템도 준비했다. 25일(화) 07시 40분대 ‘르투아 스팽글 시스루 자켓’, 27일(목) 08시 40분대 ‘퀸잇 플리츠31 셔츠+원피스+팬츠’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22일(토) 17시 40분대 영국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헨리로이드 2025 S/S 윈드 자켓’과 26일(수) 19시 40분대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조스진 2025 S/S 라이크라 데님 3종’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