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여름 캠페인 '나의 세계를 놀랍게' 본격 전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09:22:0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브랜드 메시지 '나의 세계를 놀랍게'를 테마로 한 여름 캠페인 영상을 순차 공개하며 시즌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여행과 여가, 문화 생활 속 감정의 순간에 집중해 총 3부작으로 구성된 여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여행을 떠나는 순간의 설렘을 담은 '하늘은 언제나 그곳에 있었다' 편과 친구들과 떠난 바다의 여유로움과 청량함을 표현한 '여름이 내게 놀러왔다' 편을 먼저 소개했다.

 

▲ <사진=놀유니버스>

 

이날 오전 10시에는 페스티벌의 활기와 감동을 담은 마지막 영상 '내가 가장 뜨거운 계절의 시작' 편을 공개한다. 세 편 모두 NOL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이번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으로도 확장해 브랜드 메시지의 몰입감을 더한다. 서울 용산역 인근에 설치한 대형 인터랙티브 디지털 월을 통해 여름 바다의 시원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고객은 보행자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바다 생물 그래픽과 함께 도심 한복판에서 바다 속을 유영하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디지털 월에 삽입된 QR코드 스캔 시, 베트남, 태국, 괌, 사이판 등 인기 휴양지 숙소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도 확인 가능하다. 해당 옥외 광고는 오는 7월 27일까지 운영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여름 캠페인은 여행·여가·문화 생활 속 감정을 주제로 고객의 경험을 브랜드와 연결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놀유니버스만의 브랜드 메시지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해 일상 속 놀라운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케미칼·아리바이오, 알츠하이머 치료제 글로벌 개발 협력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케미칼이 자사가 개발한 ‘미로데나필’을 기반으로 한 치매 치료제 개발을 위해 기술이전 파트너사 아리바이오와 손잡았다. 양사는 알츠하이머병 치료제 개발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협력 체계를 강화하며, 신약 재창출(Drug Repositioning) 성과 확산에 나선다.SK케미칼(대표 안재현)은 22일 아리바이오(대표 정재준)와

2

하이트진로, 협력사와 나눔 바자회 기증품 모집
[메가경제=정호 기자]하이트진로가 협력사들과 매년 진행하는 나눔 바자회 기증 물품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0월 24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 대상으로 의류·잡화·도서·음반·가전 등 재사용 가능한 기증 물품을 모집한다. 기증된 물품은 검수를 거쳐 오는 11월 25일 ‘부산사직점’에서 열리는 나눔 바자회 ‘하이

3

비상교육, 사회정서교육 확산 앞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학습심리정서검사와 우리 반 사회정서교육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정식 출시하며 공교육의 사회정서교육(SEL, Social Emotional Learning) 확대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비상교육 AIDT와 교수학습 자료 사이트 비바샘을 통해 전국 초·중·고 교사가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비상교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